본문 바로가기
PC정보

조립컴퓨터에 대한 나의 생각

by 수리맨 2012. 6. 27.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일단 싸다.

게다가 고객이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있어 부품을 구입한 후 조립이 가능하다면 많게는

용산 조립컴과 비교하여 최대 10만원까지 처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컴퓨터와 비교하면

많게는 20~40만원을 아낄 수 있다.

 

하지만 감당해야 할 문제 또한 존재한다.

1. 고객의 본인 조립인 경우 예기치 않은 문제가 나타날 때 어쩔 수 없이 수리점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

2. 윈도우를 고객이 직접 구입하고 설치해야 한다는 것(요건 다들 알아서..ㅎㅎ)

3. 용산이나 동네 매장에서 구입했을 때 업체가 망하여 1년 a/s를 못 받을 경우

 

본인도 위의 3번을 컴맹일때 경험한 적이 있다. 바로 이 경험으로 컴수리업의 동기부여가 되었지만..ㅎㅎ;;

 

조립컴이던 브랜드컴이던 각각 장단점이 있다.

하지만 삼x 등의 브랜드컴인 경우에 성능에 비해 너무나 가격을 뻥티기 해놔서 본인은 정말 어처구니 없다.

물론 os비용, as비용 등이 포함되었다고 해도 좀 너무하다.

 

컴퓨터를 막 구입하면 대게는 신품이라 1년 안에는 치명적인 고장이 잘 안 난다.

먼지가 껴가면서 슬슬 고장이 나는 시점이 3년 이후?

그때는 대기업 as기간도 끝나고 조립컴이나 브랜드컴이나 as비용에 대한 조건은 동등해진다.

 

그래서 나는 조립컴퓨터를 주위 사람들에게 권한다.

 

사견이지만 나는 이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다.

그래야 내게 구입한 고객님들을 오랫동안 돌봐주지..흐흐흐흐..ㅎㅎ;;

 

야간출장방문수리,컴퓨터as,조립컴퓨터수리,브랜드컴퓨터수리,성북구컴퓨터수리,길음1동컴퓨터수리,길음2동컴퓨터수리,길음동컴퓨터수리,돈암1동컴퓨터수리,돈암2동컴퓨터수리,돈암동컴퓨터수리,동선동1가컴퓨터수리,동선동2가컴퓨터수리,동선동3가컴퓨터수리,동선동4가컴퓨터수리,동선동5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1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2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3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4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5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6가컴퓨터수리,동소문동7가컴퓨터수리,보문동1가컴퓨터수리,보문동2가컴퓨터수리,보문동3가컴퓨터수리,보문동4가컴퓨터수리,보문동5가컴퓨터수리,보문동6가컴퓨터수리,보문동7가컴퓨터수리,삼선동1가컴퓨터수리,삼선동2가컴퓨터수리,삼선동3가컴퓨터수리,삼선동4가컴퓨터수리,삼선동5가컴퓨터수리,상월곡동컴퓨터수리,석관동컴퓨터수리,성북동컴퓨터수리,성북동1가컴퓨터수리,안암동1가컴퓨터수리,안암동2가컴퓨터수리,안암동3가컴퓨터수리,안암동4가컴퓨터수리,안암동5가컴퓨터수리,월곡1동컴퓨터수리,월곡2동컴퓨터수리,장위1동컴퓨터수리,장위2동컴퓨터수리,장위3동컴퓨터수리,장위동컴퓨터수리,정릉1동컴퓨터수리,정릉2동컴퓨터수리,정릉3동컴퓨터수리,정릉4동컴퓨터수리,정릉동컴퓨터수리,종암동컴퓨터수리,하월곡동컴퓨터수리,컴퓨터수리점,노트북수리점,삼성컴퓨터수리,엘지컴퓨터수리,삼보TG컴퓨터수리,이안컴퓨터수리,성주컴퓨터수리,아수스컴퓨터수리,MSI컴퓨터수리,HP컴퓨터수리,델컴퓨터수리,소니컴퓨터수리,후지쯔컴퓨터수리,한성컴퓨터수리,도시바컴퓨터수리,현주컴퓨터수리,늑대와여우컴퓨터수리,에이서컴퓨터수리,레몬컴퓨터수리,현대컴퓨터수리,윈도우7설치,조립컴퓨터수리,데이터복구,노트북수리,잉크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