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 정릉동컴퓨터수리 모니터신호없음 증상

by 수리맨 2014. 10. 17.

성북구 정릉동컴퓨터수리 건으로 얼마전 모니터신호없음 증상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오늘은 동양학(?)을 연구하시는 고객님께서 저의 운세를 봐주셨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점괘가 잘 나와 하루종일 기분이 업되어 작업을 했네요^^

 

그럼 오늘도 블로그 포스팅 시작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정릉동컴퓨터수리-정릉1동 227-xxx번지 모니터신호없음 증상

 

고객님께서는 늦은 오후,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출장수리를 요청하셨기에 업무시간이 끝날 즈음 성북구 정릉동 고객님 사무실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모니터 신호없음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셨고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모니터신호없음 증상의 원인은 모니터에서부터 메이놉드, 그래픽카드 등 원인 제공요소가 상당히 다양하여 점검하는 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정성이 소요되는 작업입니다.

 

 

사무실 공간이 협소하여 생각보다 작업하기가 조금 까다로웠네요.

 

사무실 입고하여 천천히 원인을 점검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당장 작업을 해야하는 관계로 현장수리를 원하셨고 까다로웠지만 그럭저럭 작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메인보드의 고장 증상을 해겨한 후 고객님과 함께 점검하여 이상없이 모니터 바탕화면이 정상 출력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모니터 고장이 아닌가 생각하셨지만 다행이 모니터 고장이 아니라 모니터 수리비용 및 신품모니터 구입비를 아낄 수 있어 좋았다고 말씀하셨구요^^

 

pc관리요령에 관하여 간단 설명드린 다음, 무사히 작업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왔네요.

이상으로 성북구 정릉동컴퓨터수리 및 모니터신호없음 증상에 대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