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창동컴퓨터수리 포맷 및 설치

by 수리맨 2014. 10. 30.

 

창동컴퓨터수리 건으로 hdd포맷 및 설치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이번 수리는 고객님이 아니라 제 친한 친구의 컴퓨터 수리에 관해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하는데요^^

 

친구는 중고등부 학원을 운영하는 학원 원장님입니다.

 

그래서 친구가 운영하는 입시학원으로 컴퓨터정비를 갈 때가 있어 압구정동까지 다녀올때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다행히(?) 창동주공아파트에 살고 있는 친구 집으로 방문하여 컴퓨터수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도봉구컴퓨터수리 : 창동컴퓨터수리-창동주공아파트 3단지 311동 xxx호 포맷 및 설치

 

친구 집에 있는 구형 펜티엄4 슬림pc는 친구녀석이 관리를 잘 해놓은 탓에 구형임에도 불구하고 나름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하드디스크 내부의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가 자리잡고 있었네요.

 

 

그래도 친구집에 방문하여 컴퓨터를 수리하니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수리하는 것 보다 긴장이 많이 풀렸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컴퓨터수리를 하며 친구와 간단히 맥주 한잔을 했거든요.ㅎㅎ

(사실, 저는 운전해서 집에 돌아가야 하기에 음료수만 마시고 친구가 맥주를 다 마셔버렸네요.ㅎㅎ;;)

 

하드디스크 포맷 및 설치를 완료한 후 원클릭복구시스템을 설치하여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운영체제를 복구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친구녀석의 컴퓨터를 수리하느라 당연 비용은 받지 않고 작업완료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