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 동선동컴퓨터수리 포맷과 설치

by 수리맨 2014. 11. 11.

성북구 동선동컴퓨터수리 건으로 포맷과 os 설치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성북구 대표 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 환자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제 아들녀석 또한 감기에 걸렸지요.

 

목감기, 콧물과 기침 등..

 

학교를 마친 후 잠시 들렀기에 업무를 임시 종료하고 병원에 가서 독감 주사까지 맞았네요.ㅎㅎ

 

그런데..

 

약을 타기 위해 맞은 편 약국에 갔습니다만.. 저를 알아보는지 갑자기 약국의 컴퓨터 인터넷이 안되는 증상이 발생!!

결국 카드결제가 안되는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제 직업을 말씀드리고 간단한 조치를 통하여 인터넷을 원활히 가능토록 무상 서비스 해 드렸습니다.

 

무상점검 해 드렸기에 이제 제 단골 고객님이 되셨겠지요?ㅎㅎ

 

잡설이 좀 길어졌습니다. 포스팅 시작할께요~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동선동컴퓨터수리-동선동2가 xxx번지 포맷과 설치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가 매우 느려진 상태여서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여 운영체제 재설치를 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며 마이스터컴 컴퓨터출장수리서비스를 신청해 주셨습니다.

 

고객님이 계신 성북구 동선동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구입한 지 1년 남짓 된 컴퓨터라 하드웨어에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여 본격적인 포맷 및 os 재설치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특별한 문제 없이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간단한 작업이었습니다.

역시 구입한 지 얼마 안 된 컴퓨터라 작업이 훨씬 수월하게 끝났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를 약속드린 후 사무실로 돌아왔네요.

 

이상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 및 동선동컴퓨터수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