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노원구컴수리 조립컴퓨터수리 및 판매

by 수리맨 2015. 3. 30.

노원구컴수리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수리 및 판매에 관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조립컴퓨터 구입 전에 어디서 어떻게 구입할 지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노원구컴퓨터출장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은 용산 최저가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메일로 견적을 구성하여 고객님들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굳이 저희쪽에서 구입안하셔도 되니깐요~~~ 조립pc구입에 최대한 도움되시라고 원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견적 상담을 해드리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공릉동컴퓨터수리-공릉동 400-xx번지 조립컴퓨터수리 및 판매

 

고객님께서는 얼마 전, 전화상담을 통하여 조립컴퓨터 견적에 관하여 문의 주셨기에 이메일을 통하여 조립컴퓨터견적을 구성하여 보내 드렸습니다.

 

 

사무실 작업이 오래 걸리는 경우 퇴근하여 집에서 계속 작업을 해야 하기에 적당한 사양으로 견적 구성하였습니다.

간단한 그래픽 작업 또한 하신다고 하여 문제 없게끔 구성했네요.ㅎㅎ

 

그리고 곧바로 조립작업 시작!!

 

 

하스웰cpu가 들어가는 소켓 1150 메인보드는 저가형임에도 불구하고 usb3.0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굿!!!

 

 

조립 과정은..

1. 최소부팅을 통한 각 부품간의 오류 및 호환성 체크

2. pc부품 조립

3. 선 정리..의 순으로 이어집니다.

 

위의 사진은 선정리 중의 모습이구요..ㅎㅎ;;

 

 

조립컴퓨터 완성!!

 

다음 날, 곡개님께 조립완료된 컴퓨터를 마이스터컴 수리맨이 직접 배송 및 설치해 드렸습니다.

또한 사무실에 있는 기존 조립컴퓨터에 문제가 있어 간단한 수리로 원활하게 작업이 이루어지게 끔 조치해드렸구요..ㅎㅎ

 

이상으로 노원구 공릉동컴수리 조립컴퓨터판매 및 수리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