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동선동컴수리 조립컴퓨터점검

by 수리맨 2015. 4. 9.

성북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동선동컴수리 및 조립컴퓨터점검에 관한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동선동컴퓨터수리-동선동2가 xxx번지 조립컴퓨터점검 등


안녕하세요, 동선동컴수리를 비롯한 성북구 전 지역의 컴수리를 담당하고 있는 컴퓨터출장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어제 만난 고객님께서 컴퓨터수리 후 지금까지 보관하고 있었던 여분의 컴퓨터 부품을 모두 저에게 맡겨(?)주셨는데요..


오래된 컴퓨터부품이지만 앞으로 저렴한 컴퓨터수리 또는 무상수리에 사용될 부품이라고 판단하여 감사하게 받았답니다.


이렇게 신경써주시는 고객님들 덕에 오전부터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의 블로그포스팅을 시작해 볼까용??ㅎㅎ


고객님께서는 검은 바탇화면에 마우스 모래시계 화살표만 보이는 증상으로 전화상담을 통하여 마이스터컴의 컴수리 작업실로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성북구 동선동2가 고객님과 약속된 시간에 맞추어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pc는 구형 펜티엄4 조립컴퓨터로 구입하신지 꽤 오래 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드디스크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작동될 때마다 하드디스크 소음이 들립니다.


하지만 하드디스크 소음이 이번 고장 증상의 원인은 아니기 때문에 다시 윈도우 점검으로 넘어갔고..

검정색 바탕화면에 모래시계아이콘만 나타나는 증상은 바로 컴퓨터바이러스가 원인이었네요.ㅎㅎ;;



고객님 동의 하에 하드디스크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를 통하여 hdd 내부의 컴퓨터바이러스를 깔끔하게 삭제할 수 있었고 간단한 사무작업용으로 사용하신다고 하여 작업 시 문제 없도록 조치해드린 후 돌아왔습니다.


다음 번 고장 시 수리 대신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를 구입하신다고 말씀해 주셨네요.ㅎㅎ


이상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동선동컴수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