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컴퓨터수리 조립컴퓨터판매설치

by 수리맨 2015. 4. 24.

성북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설치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안암동컴퓨터수리-안암동1가 xxx번지 조립컴퓨터판매 및 설치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던 조립컴퓨터를 새 제품으로 새롭게 교체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면서 새 조립컴퓨터 견적을 신청해 주셨습니다.

 

즉시 이메일을 통하여 아래와 같은 견적으로 구성하여 보내드렸고..

 

 

위와 같은 조립컴퓨터 견적을 원하셨기에 본격적인 컴퓨터조립에 들어갔습니다.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는 최소부팅을 통한 부품의 초기불량 여부를 테스트한 후 본격적인 조립에 들어갔답니다.ㅎㅎ

선정리 중인 모습이네요.

 

 

고객님께 다음 날 수리맨이 직접 방문 및 설치를 해드렸네요.

공간이 협소하여 쉽지 않았네요.

 

컴퓨터 좌측에 통풍구가 있어 우측에 붙이고 좌측을 최대한 벌려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운영체제 설치까지 마친 후 사무실로 돌아왔네요.

이상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 및 안암동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설치에 관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