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동소문동컴수리 컴퓨터바이러스증상 해결

by 수리맨 2015. 5. 13.

성북구 동소문동컴수리 마이스터컴의 컴퓨터바이러스증상 해결 후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동소문동컴퓨터수리-동소문동1가 32-x번지 블루스크린 및 컴퓨터바이러스증상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바이러스로 의심되는 메세지가 화면 구석에 자주 뜨고 파란화면의 블루스크린이 나타나는 증상 등을 말씀하시며 마이스터컴의 컴수리작업실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성북구 동소문동 고객님 사무실로 신속히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컴퓨터바이러스 점검 결과 백도어 바이러스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런 경우에는 파밍 등의 악성 해킹으로 연결될 수 있어 고객님의 금융 정보 등이 새어나갈 우려가 있답니다.

 

백신이 진단할 수 없는 컴퓨터바이러스 또한 존재하였으나 일단 급한 작업이 있어 컴퓨터바이러스치료만 원하셨기에 하드디스크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 없이 일단 당일은 진단 및 치료 삭제가 가능한 컴퓨터바이러스만 해결해 드린 후 작업을 마쳤습니다.

 

결과는 컴퓨터가 조금 느리긴 하지만 급한 업무는 볼 수 있을 정도네요.

그리고 정확히 3일 후 다시 방문드려 본격적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사무용pc의 하드디스크 내부에 있는 고객 정보를 안전히 다른 곳으로 백업해 드린 후 하드디스크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작업을 하였습니다.

 

 

위의 구형 펜티엄4 컴퓨터는 얼마 지나지 않아 새 조립pc로 교체 예정이라고 말씀하셔서 마이스터컴 사무용 조립컴퓨터를 추천드렸습니다.ㅎㅎ

 

또한 고객님댁에 있는 컴퓨터까지 사무실로 가지고 오셔서 컴퓨터수리를 맡기셨구요. 가정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는 하드디스크에 배드섹터가 존재하여 배드섹터 오류를 수정한 후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하여드렸습니다.

 

이래저래 고객님 사무실로 자주 방문드렸네요.ㅎㅎ;;

 

이상으로 성북구 동소문동컴수리 마이스터컴의 컴퓨터바이러스증상 해결에 관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