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부암동컴퓨터수리 sfc_os.dll 관련 컴퓨터바이러스증상

by 수리맨 2015. 6. 3.

부암동컴퓨터수리 센터 마이스터컴의 sfc.os.dll 관련 컴퓨터바이러스증상에 대한 수리후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종로구컴퓨터수리 : 부암동컴퓨터수리-sfc_os.dll 에러 및 컴퓨터바이러스 증상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 및 윈도우와 인터넷 등이 너무나 느려져 마이스터컴의 컴수리작업실로 연락주셨다고 하는데요..

전화상담으로는 정확하게 진단이 어려워 간단 통화 후 신속히 종로구 부암동 고객님 사무실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조립컴퓨터는 상당히 오래된 구형 슬림pc였네요. 아무리 그래도 너무나 느린 윈도우 부팅 속도였습니다.

컴퓨터 점검 결과 역시나 컴퓨터바이러스 문제..그런데 바이러스 치료 및 삭제가 안됩니다.ㅎㅎ;;

 

바이러스 점검에 의하면 윈도우xp의 sfc_os.dll 파일이 컴퓨터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한데요..이 경우 컴퓨터바이러스 치료 및 삭제가 원활히 되는 경우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때에 따라 윈도우xp 원본 cd가 필요한 경우도 있구요.

 

이번에는 치료 및 삭제가 되지 않는 컴퓨터바이러스증상이라 어쩔 수 없이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를 통하여 sfc_os.dll 에러를 해결하였네요.

(부트섹터에도 컴퓨터바이러스가 감지되어 파티션 재설정 및 부트섹터 초기화 작업까지 일사천리로 마쳤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고객님 컴퓨터관리를 약속드리며 종로구 부암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쳤습니다.

종로구컴퓨터수리는 마이스터컴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