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계동컴퓨터수리 프리도스 노트북 설치

by 수리맨 2016. 2. 3.

중계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프리도스 노트북 설치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입학과 개학 시즌이라 최근 노트북의 판매량이 높아졌는데요.

그 중에서 도 OS가 미포함된 프리도스 노트북의 인기가 식을 줄 모릅니다.


OS 미포함 제품이어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만 보고 구입한 후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노트북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나서 발만 동동 구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즉시 마이스터컴 중계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세요.^^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중계동컴퓨터수리-청구3차아파트 105동 xxxx호 프리도스 노트북 설치 등 (1449)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구입한 노트북에 os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마이스터컴 중계동컴퓨터수리점으로 출장방문을 의뢰하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중계동 청구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뭐 일단, 신품이니 특별하게 문제가 없는 삼성 프리도스 노트북이었네요.ㅎㅎ




cd롬 등이 미포함된 제품이어서 각종 드라이버가 담긴 dvd도 무용지물이 되어 이참에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일단 원하시는 운영체제로 설치해 드린 후에 수리맨이 휴대하고 다니는 외장형 dvd롬으로 드라이버 설치까지 일사천리로 마쳤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료 백신 및 원격지원을 통한 노트북 점검 등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와 노트북 사용 설명 등을 간단히 말씀드리면서 노원구 중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