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노원구노트북수리 상계동 삼성노트북설치

by 수리맨 2016. 5. 20.

노원구노트북수리 건으로 삼성노트북 설치에 관한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상계동컴퓨터수리점입니다.


작업을 하며 고객님 앞에서 묵묵히 작업만 하기보다는


고객님과 소통하면서 여러가지 정보와 지식을 전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뚝뚝(?)한 기술자분들을 워낙 많이 봐 와서 저라도 안그러려고 노력하거든요.ㅋㅋ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나 댓글로 질문 환영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노트북수리 : 상계동노트북수리-상계주공2단지 219동 xxx호 구형 삼성노트북 설치 건 (1520)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갑자기 노트북이 많이 느려진 것 같아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출장방문을 의뢰하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주공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삼성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기존에 윈도우 비스타가 세팅되어 있었던 구형 삼성 노트북입니다.


일단, 노트북의 발열 증상이 있었고 교체시기 또한 되었다고 판단하였습니다만 고객님께서는 간단한 인터넷과 문서작업 용도로 그럭저럭 사용하시는 데 문제가 없었다고 말씀하셨네요.


발열 증상의 해결을 위한 노트북 쿨러를 설치한 후 발열 문제를 해결한 다음 다시 한번 하드디스크 내부를 점검해본 결과

부적절한 노트북 강제 종료 증상 등으로 인하여 하드디스크 파티션이 삭제되어 있었습니다.


부득이하게 하드디스크 전체 포맷과 파티션 재설정, 그리고 운영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드렸네요.


조금 더 사용하시다가 새 노트북으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말씀하셔서 노원구 상계동 삼성노트북 설치 작업은 여기서 마무리하였구요.


이번에는 노트북과 함께 사용 중인 데스크탑 조립컴퓨터 점검입니다.


 


고객님께서 먼지 청소 등을 요청하셔서 내부 점검에 들어갔으나 먼지 상태는 매우 양호합니다.


메인보드와 cpu 등이 구형이라 걱정했으나 하드디스크 rpm 등이 빠르게 유지되고 있고 베드섹터 증상 또한 나타나지 않아 나름 빠른 윈도우 부팅이 가능했네요.^^




윈도우 부팅 및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 점검 결과 이상이 없어 노원구 상계동 노트북수리 작업은 여기서 마무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노트북의 원격지원 점검 등을 약속드리면서 사무실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