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덕천동컴퓨터수리점 만덕동 노트북하드교체

by 수리맨 2017. 10. 11.

노트북하드교체 건으로 덕천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덕천동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입니다.


ssd가 대중화되다 보니 왠만하면 ssd가 장착된 노트북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편인데요.


hdd 속도가 느려서 나중에 따로 ssd를 설치하시려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문의 또한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조립pc 또는 노트북에 ssd를 설치하시기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유니온컴으로 문의주세요!


유니온컴 노트북수리지역 > 덕천동컴퓨터수리 : 만덕동컴퓨터수리-만덕2로**번길** 노트북하드교체


이번 고객님께서는 북구 만덕동 컴퓨터수리점을 찾다가 사무실로 내방해주신 고객님이십니다.


노트북 부팅 속도가 매우 느리고 가끔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셔서 사용하시던 노트북을 가지고 오셨는데요.



부팅 속도가 느린 경우 메인보드와 하드디스크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가끔 파워서플라이 전압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비슷한 증상을 보여주지만 이번 경우는 노트북 하드디스크의 베드섹터 증상이 원인이었네요.


고객님과 간단히 상담나누며 노트북 하드 대신 ssd를 설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깜빡하고 ssd 설치하기 전의 사진을 찍어놓았네요. 위의 사진은 ssd가 아닌 기존 노트북 hdd입니다.^^;;


가끔 블랙스크린 증상도 있다고 하셔서 메모리 슬롯 점검하고 조치해드렸구요.



hdd가 ssd로 교체되어서 부득이하게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을 병행했습니다.


한층 몰라보게 빨라진 삼성노트북 속도입니다.ㅎㅎ


고객님께서 작업 과정을 일일히 확인하신 후 찾아가셨습니다.




만덕동 뿐만 아니라 덕천동 등 북구 지역의 컴퓨터와 노트북 수리를 책임지고 있는 유니온컴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곧바로 연락주셔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