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왕십리동컴퓨터수리 PC와 노트북 포맷

by 수리맨 2017. 11. 21.

990번째 작업내역으로 포맷작업과 관련된 왕십리동컴퓨터수리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왕십리동컴퓨터수리점입니다.

 

데스크톱 PC 및 노트북의 포맷 작업은 가장 많이 문의 오는 종류인데요.

 

전화 상으로도 자세히 설명드리고 직접 방문수리 시에도 하나하나 작업을 설명드리면서 진행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컴퓨터 노트북 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으로 문의하세요.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수리지역 > 왕십리동노트북수리 : 왕십리동컴퓨터수리-텐즈힐아파트 203동 ****호 PC와 노트북포맷 작업 (1785)

 

이번 고객님께서는 데스크톱 조립컴퓨터의 포맷 작업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을 전화 문의하시면서 마이스터컴 왕십리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 주셨는데요.

 

신속히 성동구 왕십리동 텐즈힐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와 OS점검부터 실시하였습니다.

 

막상 방문드려 보니 총 2대의 조립컴퓨터와 1대의 노트북 작업이었네요.ㅎㅎ

 

일단 첫 번째 컴퓨터는 구형 펜티엄 4 조립컴퓨터였는데요.

 

컴퓨터가 사용 중에 멈추거나 전원을 누르면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는 증상이 있다고 하여 내부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점검 결과 DIMM 슬롯에 문제가 있어 슬롯 점검과 메모리를 정확히 다시 장착해 드렸네요.

 

데이터 케이블 또한 꺾여 문제가 발생된 곳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체해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 요청에 의한 PC 포맷 작업으로 첫 번째 작업을 마무리해 드렸네요.

 

이번에는 두 번째 컴퓨터 점검입니다.

 

두번째 컴퓨터는 큰 문제는 없었으나 위의 사진처럼 먼지가 매우 많은 경우로, 먼지 제거 및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 삭제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일부 애드웨어는 삭제되지 않아 비활성화시켜 드렸네요.

 

마지막으로 최근 가장 활발히 사용하시고 있는 노트북 또한 속도가 많이 느려져 포맷 작업을 요청하셔서 신속하게 노트북 포맷과 최신 OS를 설치해 드렸으나 생각보다 바쁜 하루여서 노트북 촬영은 진행하지 못하고 왕십리동 컴퓨터와 노트북 수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PC사용에 문제가 있어 혼자 발만 동동 구르지 마시고 궁금하신 점은 일단 전화나 댓글문의부터 주세요.^^

 

궁금하시거나 고민스러운 점은 마이스터컴이 쉽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