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송천동 송중동 인수동 수유동 번동 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날짜 시간 오류 해결

by 수리맨 2021. 12. 10.

1114번째 작업내역으로 인사드리는 송천동 송중동 인수동 수유동 번동 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입니다.

 

송천동 송중동 인수동 수유동 번동 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날짜 시간 오류 해결

컴퓨터 수리 뿐만 아니라 노트북 수리도 당일 바로 가능한지 질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데스크탑 조립PC의 경우 대부분의 부품이 공통 규격이라 즉시 마이스터컴의 점검 및 컴퓨터AS 작업이 가능하지만 노트북수리의 경우, 준비되지 않은 부품은 바로 수리가 어려울 수 있어 미리 연락주시고 수리 여부가 가능한 지 확인해주시면 편리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번동PC수리

오늘은 번동 방면에서 컴퓨터수리 작업을 요청해주신 분이 있어 간단히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컴퓨터 윈도우 시간이 맞지 않고 여러가지 이상 증상도 있어 저희 번동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으로 출장점검을 요청해주셨다고 합니다.

 

 

즉시 요청해주신 번동주공5단지아파트 508동 ___호 위치로 찾아뵙고 PC수리 및 AS 작업을 위한 하드웨어 부품 및 OS 점검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메인보드의 수은전지가 바닥나면 노트북 및 컴퓨터의 윈도우 시간이 맞지 않게 되는데 위의 경우는 조금 특이하군요.

 

"시간이 너무 먼 미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타나는 경우로 수은전지 문제 말고 다른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되더군요.

 

#수유동컴퓨터수리

게다가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까지 함께 나타나는 경우로 윈도우7 오류가 나타나는 상태였습니다.

 

확인 결과 메인보드 수은전지는 방전되지 않은 상태였구요.

 

#수유2동컴퓨터수리

인터넷 시간으로 다시 설정하니 시간 오류는 바로 해결되었으나 윈도우7의 각종 오류는 해결되지 않아 컴퓨터바이러스 검사를 해보니 여러 종류의 악성코드 및 멀웨어가 감지되었습니다.

 

결국 고객님의 중요 문서 파일 등을 백업해드리고 포맷과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안 문제까지 해결하여 작업 마무리하였구요.

 

돌아가는 길에 수유2동 ___-_번지 위치에서 노트북수리 작업을 요청하신 분이 있어 삼양로 방향으로 이동하여 간단히 점검 및 노트북AS를 마치면서 수유동컴퓨터수리 작업도 마무리하였습니다.

 

#송천동컴퓨터수리

오후에는 숭인로_나길__-__ 위치에서 컴퓨터 수리 작업을 요청해주신 분이 있어 즉시 송천동 방향으로 PC수리 작업을 다녀왔는데요.

 

사용하신 지 10년 이상 된 제품으로 메인보드 교체가 필요한 상황이라 메인보드 수리 및 교체받지 않고 새 PC를 조립해달라고 요청해주셨습니다.

 

당일 작업 마무리 후 저녁 작업으로 요청하신 부품의 조립에 들어갑니다.

 

#인수동컴퓨터수리

그래픽카드 장착을 제외한 기분 부품 조립 후 후면부 배선까지 깔끔하게 선정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저희 마이스터컴은 송천동을 포함한 송중동 인수동 수유동 번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또는 필요하신 부분에 관해 전화 상담주시면 항상 친절히 설명드리고 있으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당장 수리받지 않는다고 퉁명스럽게 전화 끊는 몰상식한 전화상담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인수동노트북수리

요즘 그래픽카드 가격이 너무 비싸졌습니다.

 

코인 채굴과 코로나 사태로 인한 반도체 공급량 저하 등이 원인이지요.

 

쓸만한 그래픽카드 하나만 장착하면 최소 150 이상은 가는게 요즘 조립PC 시장이라 소비자는 물론 저희같은 공급자도 매우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업무상 고가의 조립PC가 꼭 필요하면 결국 마련해야지요.ㅜ.ㅜ

 

고가의 PC 조립을 요청해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여 내 PC라는 생각으로 조립하고 있습니다.

 

#송중동컴퓨터수리

다음 날, 마이스터컴 수리맨이 직접 방문드려 새 조립PC를 기존 모니터와 연결한 후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인수동PC수리

저희 마이스터컴의 조립PC는 원클릭 복구시스템과 원격점검 시스템이 기본 내장되어 있어 필요할 시 즉시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설명드리면서 인터넷 및 윈도우 점검 등을 고객님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송중동노트북수리

전면부 팬 LED가 너무 눈부시다고 말씀하셔서 작업이 마무리될 즈음, LED만 OFF시켜드렸네요.ㅎㅎ

 

함께 사용하던 노트북 점검까지 맡겨주셔서 신속하게 송천동노트북수리 작업까지 마무리한 후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이상으로 인수동컴수리, 송중동컴수리, 송천동컴수리, 번동컴수리, 수유동컴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의 작업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