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노원구노트북AS수리 : 중계동노트북AS수리-중계4동 137-xx번지 원클릭복구시스템 설치

by 수리맨 2014. 2. 25.

컴퓨터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중계동컴퓨터수리

 

 

노원구 노트북AS수리 건으로 중계동 노트북 AS수리를 다녀온 수리 내역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얼마 전, 소니 노트북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와 원클릭 복구시스템 설치를 하셨던 분이십니다.

 

이번에는 수능 끝나고 대학에 입학하여 멀리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된 자녀분을 위하여 중고나라에서 거의 신품인 레노버 노트북을 구입하신 후 수리맨에게 노트북 출장수리 요청을 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과 약속된 시간에 맞추어 방문드린 후 노트북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으나 이상없군요.ㅎㅎ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갑니다.(모든 과정은 사무실 입고 수리 없이 현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사실, 중고나라에서 노트북을 구입하셨다고 하여 은근히 걱정하였지만 완전 새 제품이군요..ㅎㅎ 잘 선택하여 구입하신 듯 합니다.

일단 우분투가 포함된 노트북이었고 포맷 후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데로 운영체제 설치 후 각종 프로그램 설치, 마지막으로 마이스터컴의 원클릭 복구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혹시 몰라 멀리 기숙사 생활 중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원격지원 프로그램까지 설치해 드렸네요.

기존에 설치되었던 노트북의 원클릭 복구시스템 또한 만족하며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저도 기분이 좋네요^^

 

노원구노트북수리, 중계동노트북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