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길음뉴타운컴퓨터수리 LG노트북 수리

by 수리맨 2014. 8. 6.

길음뉴타운 컴퓨터수리 건으로 LG노트북 출장 수리를 다녀온 수리 후기입니다.

 

장마가 끝나니 태풍이 오고, 태풍이 가니 또 하나의 태풍이 옵니다. 비는 간간히 내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후덥지근 하고 덥습니다. 하지만 덥고 짜증나도 활기찬 하루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ㅎ

오키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성북구노트북수리 : 길음동노트북수리-길음뉴타운8단지 804동 xxx호 LG노트북설치수리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노트북이 무척 느려져 포맷을 신청하셨기에 최대한 신속히 길음동 길음뉴타운8단지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렸는데요..

 

고객님께서는 비스타가 설치되어 있는 노트북을 이용하시는데 여러가지 불만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특히 상당히 느린 속도가 마음에 안드셨다고 하네요.

 

비스타 자체가 신형 OS보다 좀 느린감이 없지 않았습니다만,,그렇다고 해도 너무 느린 노트북의 속도..역시 원인은 노트북 내 하드디스크의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였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바이러스 백신으로 검사할 때에는 컴퓨터바이러스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리맨이 조금 더 살펴봤습니다.

 

V3백신의 실시간 검사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미 바이러스에 잠식당해 실시간 검사 기능이 꺼져 있어 올바른 컴퓨터바이러스 검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을 고객님께 설명드린 후 중요 파일 및 사진을 백업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데로 하드디스크 포맷 및 원하시는 운영체제를 설치를 마쳐 드렸습니다. 작업 후 빨라진 부팅 속도와 인터넷 속도에 고객님께서 매우 만족하셨어요.ㅎㅎ

 

 

 

 

 

이상으로 성북구 길음동 길음뉴타운 컴퓨터/노트북 수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