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노원구컴퓨터AS수리 상계동컴퓨터AS수리 하드디스크고장증상

by 수리맨 2014. 10. 23.

노원구컴퓨터AS수리 건으로 며칠 전의 상계동컴퓨터AS수리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컴퓨터수리를 하러 다니다 보면 부득이하게 서비스로 여러대의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점검해 드리는 일이 있는데요.

 

사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고객님들은 무척 고마워 하시기에 하루하루 일하는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고고

그럼 본격적인 리뷰 들어갑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AS수리 : 상계동컴퓨터AS수리-상계주공3단지아파트 하드디스크 고장 증상 및 노트북 점검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여러 대의 PC를 함께 사용하신다고 말씀하시며 최근 동시다발적으로 여러대의 컴퓨터가 말썽을 일으켜 부득이하게 컴퓨터출장수리를 요청하셨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컴퓨터 노트북 고장 증상인지 전화상담으로는 알기 어려워 최대한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상계주공아파트 3단지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와 노트북 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노트북 점검부터 시작하였네요.

 

 

노트북 점검을 해 보니 노트북 내부의 하드디스크가 아예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물리적 에러 증상과 함께 틱틱 하는 소리가 함께 나타나는 상태였네요.

 

때마침 준비된 500기가 노트북용 하드디스크로 교체해 드린 후 새롭게 운영체제 설치를 완료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또 한대의 노트북과 데스크탑컴퓨터가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각각 점검 결과 악성코드 몇개 정도가 발견되었습니다만 컴퓨터바이러스 백신으로 치료 삭제가 가능했기에 무상으로 점검 및 치료 삭제 해 드렸네요.

 

하지만 구형 데스크탑PC는 조금 오래된 사양이었기에 조만간 컴퓨터를 새로 교체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서 새로 컴퓨터를 구입하실 때 꼭 연락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말씀만이라도 감사하죠..ㅎㅎ

 

또한 유뮤선 공유기를 통한 컴퓨터와 노트북 간 네트워크 파일 공유를 완료해 드렸고 프린터까지 공유해드려 사용하시는 데 지장이 없도록 세팅해 드렸네요.

 

이상으로 노원구컴퓨터AS수리 상계동컴퓨터AS수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