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랑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판매

by 수리맨 2014. 10. 24.

중랑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중랑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중랑구컴퓨터수리 : 묵동컴퓨터수리-묵동 239-xx번지 조립컴퓨터판매 및 수리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기존 조립컴퓨터 수리와 함께 새롭게 사용하게 될 조립컴퓨터 견적서를 요청하셨기에 일단 이메일을 통하여 견적서를 보내 드렸는데요~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견적은 위와 같습니다. 부모님께서 사용하실 컴퓨터라(인터넷과 문서작업, 고스톱 게임 위주로 하신다고 합니다.)최저가 견적으로 저렴하게 구성하였네요.

 

 

자주 거래하시는 사무실 사장님이라 항상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일단 컴퓨터조립에 사용될 부품입니다. 마이스터컴은 오래된 재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생산된 지 6개월 이내의 싱싱한(?) 부품으로 조립됩니다.ㅎㅎ

 

 

cpu와 램, 메인보드, 파워만 연결한 상태에서 최소부팅을 통해 핵심부품 간의 오류가 없는 지 확인한 다음 본격적인 컴퓨터 조립에 들어갑니다. 번거롭더라도 이런 과정을 거쳐야만 부품의 초기 불량을 잡아낼 수 있지요.

 

 

컴퓨터 조립을 대략 끝낸 후 선정리 마무리 단계인 모습입니다.

선 정리가 마무리되면 위 사진보다 훨씬 쾌적한 상태에서 쿨링이 되겠지요?ㅎㅎ

 

 

컴퓨터조립 완료 후 남은 작업(원클릭복구시스템, 원격지원 설치)을 마치고 다음 날 고객님께 곧바로 배송해 드렸습니다.

또한 사무실 방문 후 기존 컴퓨터에 관한 점검 및 수리까지 마쳐 드려 사무실의 pc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드렸네요.ㅎㅎ

 

이상으로 중랑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