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수리 작업실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 건으로 얼마전 상계동컴퓨터수리 및 파란화면 증상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노원구 출장전문 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가끔 고객님들께서 원격지원을 통한 컴퓨터 및 노트북 점검을 요청하시는 상담 전화를 주십니다.

또한 기존 고객님들께서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신 후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도 많이 말씀하시는데요..

 

노원구컴퓨터수리 전문점 마이스터컴의 원격지원 컴퓨터관리 서비스는 저희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만 이루어집니다.

또한 한번 이상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님들에 한해서 지속적인 무료 원격지원 컴퓨터 및 노트북관리가 이루어지는 점 참고해 주세요^^

 

결론은..

한번 컴퓨터수리 서비스 받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가 계속 무료라는 점!!

 

그럼 오늘 수리 후기 시작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상계동컴퓨터수리-상계주공10단지 1011동 xxxx호 블루스크린 증상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에 파란화면 증상이 나타나는 블루스크린 증상을 말씀하시며 마이스터컴 컴퓨터출장수리 서비스를 신청하셨기에 최대한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상계주공10단지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에 들어갔는데요..

 

출장 방문드려 고객님의 조립컴퓨터와 파란화면의 블루스크린 증상을 점검한 결과..

파란화면의 블루스크린 코드가 컴퓨터바이러스로 의심되는 증상임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루스크린 코드는 몇 개를 제외하고는 같은 코드라도 여러 증상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더욱 확실한 점검 작업이 필요합니다.

 

 

하드디스크 포맷 후 운영체제 설치, 그리고 각 부품에 맞는 각종 드라이버를 올바르게 설치하고 난 후 파란화면의 기존 블루스크린 증상은 깨끗히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는 프린터 고장을 말씀하셨으나 프린터 점검을 해 보니 정상 작동되고 있었고 잉크 카트리지가 말라버렸네요^^;;

 

어쨋든 무사히 수리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이상으로 노원구컴퓨터수리 및 상계동컴퓨터수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