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삼선동컴수리 마이스터컴 메인보드수리

by 수리맨 2015. 3. 3.

성북구 삼선동컴수리 건으로 다녀온 마이스터컴 메인보드수리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삼선동컴퓨터수리를 비롯한 성북구 전 지역의 컴수리를 책임지고 있는 컴퓨터출장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마이스터컴은 필요한 수리 부품을 한번에 일괄 구매하는 편인데요..가끔 급하게 똑 떨어지는 부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최근 수리에 필요한 부품 수요가 늘어나 부품 소매(구입)는 당분간 하지 못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서 사무실 이전 작업이 마무리되어 컴퓨터 관련 부품을 많이많이 입고시켜 놓아 필요하신 분들의 입맛을 맞춰드려야 할텐데..ㅎㅎ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삼선동컴수리-삼선동3가 105-X번지 메인보드수리 및 설치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 전원은 켜지는 듯 하나 모니터에 아무런 신호도 잡히지 않고 검정색 화면만 나타나는 증상이 있어 마이스터컴 컴수리 작업실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하던 작업을 신속히 마무리한 후 성북구 삼선동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는데요..

 

 

모니터신호없음(노 시그널) 증상이 나타나 우선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생기지 않았나 점검하였으나 이상이 없었고 그 대신, 메인보드의 VGA슬롯 부분에 문제가 있었네요.

 

VGA슬롯에 문제가 생겨 그래픽카드가 제 역할을 다 함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모니터 출력이 제대로 되지 못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메인보드의 내장 VGA단자가 있어 당분간은 보드의 VGA단자와 모니터를 연결하여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메인보드의 내장VGA단자를 모니터에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윈도우가 부팅되는 것은 확인하였으나 이번에는 악성코드 및 컴퓨터바이러스가 감지되어 다시한번 고객님께 알려드린 후 하드디스크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를 통하여 해결하여 드렸으며 메인보드 전지가 모두 소모되어 서비스로 교체해 드렸습니다.

 

모든 작업을 마친 후 원격지원프로그램을 통한 고객님 컴퓨터의 지속적인 관리를 약속드린 후 사무실로 돌아왔네요.ㅎㅎ

 

이상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 및 삼선동컴수리 마이스터컴의 메인보드수리에 관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