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하계동컴퓨터수리 삼성컴퓨터 하드디스크 교체 수리

by 수리맨 2015. 3. 19.

노원구 하계동컴퓨터수리 건으로 며칠 전의 하드디스크 교체 수리 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하계동을 비롯한 노원구 전 지역의 컴퓨터 출장수리를 담당하는 마이스터컴의 컴수리 작업실입니다.

이번 주말은 개인 사정으로 이틀(토, 일) 동안 휴무입니다. 주말 컴퓨터 예약 수리를 신청하신 분들께는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금요일로 조정 가능하신 분들은 미리 연락주셔야 할 듯 싶습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하계동컴퓨터수리-현대아파트 209동 xxx호 삼성컴퓨터 하드디스크 교체 수리 등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컴퓨터 본체의 하드디스크를 교체해야 한다고 말씀하셨기에 신품 500기가 하드디스크를 준비하여 약속드린 오전 시간에 맞추어 노원구 하계동 현대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렸습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하드디스크 고장 증상이 아니라 어떤 사정(?), 즉, 특별한 사정이 있어 하드디스크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기존 하드디스크는 보관해야 한다고 하시네요.

 

사정이야 어쨌든 고객님이 원하시면 어떤 작업이든지 완료시키는 마이스터컴 수리맨입니다.ㅎㅎ

 

삼성 슬림컴퓨터의 하드디스크를 교체하기 전 하드웨어 점검은 필수이지요. 결과는 이상 무!!

 

 

고객님의 삼성컴퓨터 하드디스크 교체 중, 계획에 없었던 노트북 수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 컴퓨터는 삼성 슬림컴퓨터로 구입하신 지는 3년 정도 되셨다고 합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이 컴퓨터를 회사 사무실로 가져가고 싶은데 집에서 사용되던 개인 정보가 남아있으면 안된다는 것 때문에 멀쩡한 하드디스크를 교체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하드디스클 교체해 드린 후 운영체제 설치까지 작업 완료하였고 마이스터컴이 자랑하는 원클릭 복구시스템까지 설치되어 원격지원으로 os설치가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렸네요.ㅎㅎ

 

고객님의 삼성컴퓨터 수리가 완료될 즈음, 고객님께서 이번에는 노트북 하나를 들고 오십니다. 아드님 노트북이라고 하는데 점검을 의뢰하시네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그 노트북입니다. 별 문제 없겠지 했지만 역시나 컴퓨터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네요.ㅜ.ㅜ

컴퓨터수리를 받으셨기 때문에 무상으로 노트북 점검 및 컴퓨터바이러스 치료와 삭제를 해 드렸구요.

 

이상으로 노원구컴퓨터수리 및 하계동컴퓨터수리 삼성컴퓨터의 하드디스크 교체 수리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