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성신여대미용실 스핀스왈로펌은 헤어벨!!

by 수리맨 2015. 4. 10.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의 스핀스왈로펌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입니다.


아~오늘 날씨 짱 좋습니다. 저는 머리스타일에 관심이 없어 모르지만(예전 머리가 길었을때는 엄청엄청 관심 많았다능..ㅋㅋ)


친구녀석과 성신여대에서 약속을 잡던 중 우연하게 들릴 기회가 있어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용..


미용실 정보를 잘 몰라 구냥 스마트폰으로 검색 고고!!~하여 가게 된 성신여대 미용실 헤어벨!! 그럼..간단 후기를 적어봅니다.


고고 

.

.

.

친구와 성신여대 지하철역에서 만나기로 하였는데 (오후늦게 성신여대 CGV에서 영화한편 보고 저녁때 술한잔 할 생각..)생각보다 시간을 일찍 잡아 저와 친구 단 둘만 먼저 만나버렸네요.ㅎㅎ;;


그런데 친구녀석이 짬을 내어 미용실에 가고싶다고 하여 스마트폰으로 성신여대미용실을 검색했고 그리하여 바로 헤어벨로 도착!!



바로 이곳!! 성신여대 미용실 헤어벨입니다.



이곳은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여 알게된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 약도입니당~~



음..일단 제 친구는 전혀 정비(?)되어있지 않은 모습으로 미용실을 방문....ㅠ.ㅠ

사진도 투박한 남자머리라 조금 민망스럽다능...


하지만 지금부터 변신해야죠?ㅋㅋ


일단 옆머리를 잡아주는 투블럭 컷부터 시작!!


그리고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스핀스왈로펌 시술에 들어갑니다.


(군생활 깍새(?)를 해서 저도 알만큼은 압니다.ㅎㅎ)



성신여대 미용실 헤어벨의 손길이 지나치자 놀라운 변신이 시작됩니다.ㅎㅎ

일단 뒷태부터 우와~장난아닙니다.


기존 사진과 비교했을 때 풍성해진 머리가 탄성을 자아냅니다. 본인도 거울을 통해 확인하고는 깜짝 놀라더군요.ㅋㅋ



이런 모습이 바로 스핀스왈로펌이라고 친구에게 간단히 설명해주었답니다.ㅎㅎ

네이버 검색하여 방문한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이지만 스핀스왈로펌하기 정말 좋은 헤어샵이라고 생각됩니당~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의 시술로 멋진 남자머리로 변신!!


본인은 기존 머리의 볼륨감이 없다는 것이 가장 불만이었는데 성신여대 미용실 헤어벨의 스핀스왈로펌 이후 볼륨감걱정은 이제 안해도 될듯하다고 하네요.


볼륨감 뿐만 아니라 남자머리의 정말 멋스러운 스타일이 살아있네요..ㅎㅎ


스핀스왈로펌은 머리 기장에 따라 느낌도 정말 많이 틀려진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이렇게 짧은 기장에는 리젠드펌의 느낌까지 낼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였던거 같아요.^^


모발의 기장이 길때는 살짝 사선 물결 느낌의 펌도 표현할 수 있다고 하구요..


머리 기장이 길때의 느낌은 아래 사진처럼 표현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한때 정일우 머리 사진이 유행이었죠.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 사장님께서도 정일우 머리사진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많이 만나보았다고 합니다.


이런 느낌의 스핀스왈로펌을 하는 방법은 핀컬핀이 아닌 롯드로만 표현할수 있다는 것!!




시술을 마치고나서 사장님께 인사드리고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을 나섰습니다.


이후 약속시간이 되어 나머지 친구들을 만났는데 친구들 시선이 집중집중!!ㅋㅋ


깜딱 놀랍니다. 멋지다고요~~ㅎㅎ


아참..


스핀스왈로펌의 장점은 머리 왁스 손질이 정말 쉽다는 것!


삼푸 후에 머리를 털어 말린 후에 왁스를 손에 대충 찍어 바르고 머리를 쥐락 펴락 하며


쪼물딱쪼물딱..ㅋㅋ


모발을 구겨주기만 하면 바로 된다는 것!


손질방법의 자세한 내용은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 마스터님이 자세히 설명드린답니다~~


남자머리라서 저처럼 신경안쓰는 분들보다는

한번쯤 멋스럽게 스타일을 바꿔보고싶으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머리 왁스 손질이 어려우신 분이나 스타일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은 남자머리 잘하는 미용실, 성신여대미용실 헤어벨을 강력 추천합니다.^^


아참, 연락처는 02-922-2274 로 미리 연락하고 방문주시면 될 듯 해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4월12일 Twitter 이야기  (0) 2015.04.12
2015년 4월10일 Twitter 이야기  (0) 2015.04.10
2015년 4월9일 Twitter 이야기  (0) 2015.04.09
2015년 4월7일 Twitter 이야기  (0) 2015.04.07
2015년 4월6일 Twitter 이야기  (0) 201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