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종암동컴퓨터AS수리 컴퓨터사용 중 멈춤증상

by 수리맨 2015. 6. 19.

종암동컴퓨터AS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컴퓨터사용 중 멈추는 증상에 관한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종암동컴퓨터수리-래미안세레니티아파트 212동 XXXX호 조립컴퓨터 멈춤 증상

 

얼마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PC사용 중 자꾸만 멈추는 증상이 나타나 종암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는데요..

최근 CPU과열 증상 등으로 인하여 컴퓨터가 멈추는 증상을 호소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있어 신속히 성북구 종암동 래미안세레니티 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렸는데요..

 

컴퓨터출장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 결과 파워서플라이의 전압 불안정으로 인하여 컴퓨터 멈춤 증상이었네요.

(CPU과열 증상을 의심했으나 파워 문제로 다시한번 전화상담보다 직접 방문드려 점검해 보는 것이 백배 낫다는 것이 판명되었네요..제가 쪽집게는 아니니깐요..ㅎㅎ;;)

 

 

다른 고객님 댁 방문 시간과 조금 겹치게 연락하셨기에 고객님께 양해드린 후 부득이하게 사무실 입고수리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컴퓨터는 슬림PC였기에 일반 파워가 아닌 TFX파워서플라이로 교체해 드렸네요.

(컴퓨터 부품을 교체하면 몇년이나 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겠느냐고 고개님들께서 많이 질문하십니다. 제가 쪽집게도사가 아닌 이상 정확히 몇 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라고는 말씀 못드립니다. 하지만 최대한 동일부품에 대한 고장 증상이 없도록 관리해 드립니다.)

 

 

다음 날 재 방문드려 컴퓨터 전원을 누른 후 윈도우 부팅 및 컴퓨터 사용 도중 멈추는 증상이 사라졌음을 고객님과 함께 테스트 완료하여 드렸습니다. 또한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고객님컴퓨터 관리릉 약속드리면서 종암동컴퓨터수리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성북구컴퓨터AS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은 고객님의 동의 없이 함부로 부품 수거 및 교체를 실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