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 정릉동컴퓨터수리 가정용 조립컴퓨터설치

by 수리맨 2015. 8. 31.

정릉동컴퓨터수리 건으로 가정용 조립컴퓨터판매에 관한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정릉동컴퓨터수리-정릉4동 266-xx번지 가정용 조립컴퓨터설치

 

지난번에 공장에서 사용하실 조립컴퓨터를 구입해 주신 고객님께서 이번에는 가정에서 간단하게 사용하실 조립컴퓨터를 구입하기 위해 마이스터컴 성북구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셔서 우선 간단히 이메일을 통하여 견적서를 보내드렸는데요..

 

 

높은 사양은 아니지만 4인 가족 기준으로 사용하시는 데 큰 문제가 없도록 조립컴퓨터 견적을 구성하였으며 고객님도 동의해주셔서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성북구 정릉동 고객님이 동의해 주신 견적에 해당하는 부품입니다.

 

우선 최소부팅을 통한 호환성 유무 및 불량부품체크부터 시작해야겠지요?ㅎㅎ

 

 

cpu부터 메인보드, 하드디스크,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등 각종 부품의 호환성 테스트 이상 무.

 

불량부품 또한 발견되지 않았구요.ㅎㅎ

 

 

선정리 직전의 단계입니다. 가조립 후 다시 한번 정상 작동을 확인한 후 os가 정상적으로 설치되는 지 테스트 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선정리 단계만 남았네요.ㅎㅎ

 

 

컴퓨터 부품 간 조립이 완료된 후 다음 날, 성북구 정릉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조립컴퓨터설치를 완료해드리는 한편

 

원클릭복구시스템과 원격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통하여 안정적으로 조립컴퓨터 관리를 하실 수 있게끔 도와드리면서 정릉동컴퓨터수리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조립컴퓨터 판매 후 모른 척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말그래도 입만 싹 닦고 뒤돌아버리는..

 

성북구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은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정신을 고수합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