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동대문구컴퓨터수리 프리도스노트북설치

by 수리맨 2015. 8. 27.

동대문구컴퓨터수리 건으로 프리도스노트북설치에 관한 마이스터컴의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동대문구컴퓨터수리 : 제기동컴퓨터수리-제기동 134-xx번지 프리도스노트북 설치 등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프리도스 노트북에 운영체제를 설치받으시기 위해 제기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출장방문을 의뢰해주셨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맞추어 동대문구 제기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인터넷으로 새롭게 구입해주신 레노버(레노보인가요??ㅋㅋ)프리도스 노트북의 간단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총 2대의 구형 노트북을 사용하고 계셨는데요..작업에 이용하게 되면서 노트북이 매우 느려 그동안 생각해 두었던 새 노트북을 구입하게 되었으나 막상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프리도스 제품이라 고민중이셨다고 합니다.

 

레노버노트북의 하드웨어 테스트를 간단히 마친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운영체제로 설치해드린 다음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노트북 관리를 약속드리면서 동대문구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는데요..

 

쓰시던 구형 노트북 2대를 모두 수리맨에게 주셨네요..ㅎㅎ

구형 노트북은 분해 후 또 다른 노트북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유용하게 쓰이게 된답니다.ㅎㅎ

 

 

 

 

이상으로 제기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레노버 프리도스노트북 설치에 관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