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돈암동컴퓨터수리점 조립컴퓨터판매 리뷰

by 수리맨 2016. 1. 25.

돈암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돈암동컴퓨터수리-한진아파트 206동 xxx호 조립컴퓨터 판매 등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기존에 사용하시던 조립컴퓨터의 처분과 함께 새로 구입하실 조립컴퓨터 견적을 요청해주셨는데요..


곧바로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님께 아래와 같은 견적서를 보내드렸네요.ㅎ




인터넷 및 문서작업, 그리고 간단한 동영상 감상 등이 주 목적인 조립컴퓨터를 요구하셔서 위와 같은 견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저렴한 조립컴퓨터 사양이지만 각 부품은 저질 싸구려 제품이 아닌 검증된 부품만을 사용하였네요.




최근 조금 바빠진 듯 하지만 그래도 조립 시 빼먹지 않고 진행하는 최소부팅 테스트입니다.


최소부팅 과정을 통하여 불량 부품 및 호환성 체크를 필수 과정으로 진행하기에 고객님들이 만족하여 저희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를 꾸준히 구입해주시는 듯 합니다.




선정리가 거의 마무리되어진 상태입니다.


걸리적거리는 케이블 등은 본체 뒷면으로 이동시켜 통풍을 원활히 하고 열 배출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어느덧 컴퓨터조립이 마무리되고 다음 날 수리맨이 직접 배송 및 설치까지 마쳤습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저렴하면서도 성능 좋은 lg모니터까지 구입해주셔서 직접 세팅해드렸네요.ㅎㅎ




작가활동을 하시는 분이어서 프린터 출력 또한 상당히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프린터 연결까지 진행해 드렸구요.




마지막으로 인터넷 등 각종 테스트를 고객님과 함께 진행하였고 마지막으로 성북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자존심인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점검을 약속드린 후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해오름 한신한진아파트 고객님들께서 마이스터컴 돈암동컴퓨터수리점으로 자주 연락해주셔서 더욱 성심성의껏 작업을 진행해드렸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