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동선동컴퓨터수리점 조립컴퓨터판매

by 수리맨 2016. 1. 26.

동선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의 조립컴퓨터판매 리뷰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동선동컴퓨터수리-동선동1가 2-x번지 조립컴퓨터 판매 및 무선인터넷 설정 등 (1442)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매장을 성신여대로 옮기신 후 매장에서 사용하실 조립컴퓨터를 구입하기 위해서 마이스터컴 동선동컴퓨터수리점으로 이메일 견적서를 문의해주셨느데요..


아래와 같은 저렴한 매장관리용 조립컴퓨터를 구성하여 보내드렸네요.ㅎㅎ




저렴하지만 매장 관리용 조립컴퓨터로는 손색이 없는 견적이지요.

또한 종종 블로그 관리 및 이미지 편집용으로도 사용하신다고 하여 본격적인 조립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최소부팅을 통한 조립컴퓨터의 호환성 여부 및 불량부품 체크는 마이스터컴 조립pc의 필수 사항이지요.ㅎㅎ


불량부품 체크에 통과된 부품으로 조립컴퓨터 케이스와의 조립이 시작됩니다.




조립컴퓨터 작업이 완료된 후 다음날 곧바로 고객님 매장에서 방문드려 직접 설치까지 도와드렸네요.


기존에 정릉 매장에서 영업하시다가 이번에 성신여대 매장으로 옮기셨다고 합니다.


마이스터컴 동선동컴퓨터수리점의 조립컴퓨터를 사용하시면서 더욱 사업이 확장되었으면 하네요.ㅎㅎ




선 정리를 하다가 랜선까지 있어 선이 꼬일 것을 우려하셔서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도록 무선랜 설정을 도와드렸습니다.

물론 usb에 연결되는 무선랜카드까지 세팅해드렸구요.


이틀 후에는 프린터를 구입하신 후 원격지원을 통하여 프린터 설정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셔서 신속한 원격점검으로 조립컴퓨터와 프린터 간 연결을 도와드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