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화동컴퓨터수리 pc점검 운영체제 설치

by 수리맨 2016. 3. 10.

중화동컴퓨터수리 건으로 pc점검 및 운영체제 설치에 관한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중랑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블로그 및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예기치 않게 악플을 만나다 보면 아무리 적응이 되었다 하더라도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슬기롭게 인터넷 세상에서 분쟁을 일으키지 않고 잘 넘어가는 내공이 쌓였지만 아직도 솔직히 적응이 잘 되진 않아요.ㅎㅎ;;


그래도 컴퓨터수리 관련 악플은 5년 넘게 일해 오며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했네요. 나름 자부심(?)을 느낍니다.


항상 정직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중랑구컴퓨터수리 : 중화동컴퓨터수리-중화동 90-xx번지(봉화산로xx-xx) pc점검과 운영체제 설치 등 (1470)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기존의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 할 계획을 말씀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중화동컴퓨터수리점으로 출장방문수리를 의뢰하셨는데요..


신속히 중랑구 중화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막상 방문드렸을 때는 조립컴퓨터 본체는 작동이 되나 모니터의 신호없음(노시그널) 증상이 나타나고 있어 부득이하게 조립컴퓨터 케이스를 열고 하드웨어 점검을 실시하였네요.




이번 모니터 신호없음 증상의 원인은 dimm 슬롯에 문제가 있어 간단한 수리로 노시그널 증상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조립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은 지 한참 되어 이런 문제가 있는 지 모르고 연락을 주신것이라고 합니다.




노시그널 증상을 해결한 후 cpu 팬과 각종 부품의 먼지 또한 간단히 제거해 드렸네요.


사진은 먼지 제거 전이군요.^^;;


이후 부팅을 시도해 보니 윈도우 비스타가 세팅되어 있었고 고객님께서는 윈도우7으로 os업그레이드를 요청하셨네요.




신속한 포맷과 운영체제 설치 작업으로 부팅 및 인터넷 속도까지 개선해 드리면서 중화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주된 작업은 노트북을 이용하고 계셔서 간단히 노트북 점검 또한 진행해 드렸구요, 간단한 인터넷 및 문서작성용 pc여서 지금의 인터넷 속도면 당분간 pc 교체 없이 사용할 것이라고 말씀하시네요.


마찬가지로 한동안 사용되지 않던 조립컴퓨터에 새 생명을 불어넣은 것 같아 기분 좋은 수리가 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