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쌍문동 컴퓨터수리 삼성넷북 설치작업

by 수리맨 2016. 5. 12.

쌍문동 컴퓨터수리 건으로 삼성넷북 설치에 관한 작업 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의 컴수리작업실입니다.


평소 여러가지 전자제품 분해 및 수리에 관심이 많아 여러가지 작업을 해보곤 하는데요.


어제는 자동차 수리를 직접 해보려다가 특정 수리장비가 없어 애를 좀 먹었네요.


역시 모든 일에 만능..이라는 것은 없는 듯 합니다.


역시 본업이 익숙하고 즐겁습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도봉구컴퓨터수리 : 쌍문동컴퓨터수리-한양5차아파트 51동 xxx호 삼성넷북의 컴퓨터바이러스 증상 및 설치 (1514)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삼성 넷북의 이상 증상이 있어 마이스터컴 쌍문동컴퓨터수리점으로 출장방문점검을 의뢰하셨는데요.


작년 쯤에 길음동 지역에서 연락주신 고객님이신데 쌍문동으로 이사하신 후 연락주셨다고 합니다.ㅎㅎ


정말이지 이사하신 후에도 꾸준히 연락주시는 고객님들을 볼 때면 감사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어쨋든 신속하게 도봉구 쌍문동 한양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삼성넷북 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및 os점검에 들어갔는데요..


바탕화면 아이콘을 클릭해도 전혀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고 새로운 유틸리티를 설치하려 해도 전혀 반응이 없었습니다.


usb와 외장cd롬이 모두 잘 인식안되는 문제까지 발생되었는데요.




얼핏 보면 하드웨어 고장 증상처럼 보였지만 점검 결과 모두 악성코드 및 컴퓨터바이러스가 원인이었네요.


복원솔루션을 이용하여 하드디스크 초기화 및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을 통하여 재 점검 한 결과 usb와 가지고 계셨던 외장하드 모두 정상 작동되었고 바탕화면 아이콘 더블클릭도 모두 원활히 이루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팩1 업그레이드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를 마지막으로 도봉구 쌍문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지난 번 방학동컴퓨터수리 작업 때 다른 고객님께서도 말씀해주셨지만 넷북의 느린 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초기화 작업을 했는데도 구형 넷북이라 그런지 느린 것은 매 한가지네요.^^;;


조만간 괜찮은 사양의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실 것이라고 하여 조언드리면서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