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계동컴퓨터수리 부트섹터 악성코드 증상

by 수리맨 2017. 2. 8.

HDD의 부트섹터에 악성코드가 유입되어 중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중계동컴퓨터수리-중계주공5단지아파트 510동 ****호 부트섹터 악성코드 및 조립컴퓨터 세팅 (1640)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정상적인 부팅이 어려워 마이스터컴 중계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중계동 5단지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부트섹터에 침입한 악성코드와 컴퓨터바이러스는 치료 및 삭제가 가능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다행히 해결 가능한 경우였네요.ㅎㅎ


또한 다른 방에 있는 컴퓨터가 낡아서 조립컴퓨터 구매를 문의해주셨고 견적서 보내드린 다음 곧바로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최소부팅을 통해 각 부품의 호환성 및 초기불량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테스트 통과되면 각 부품의 조립으로 이어지지요.^^




대략 조립이 마무리된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후면부 배선 정리를 해야겠네요.




후면부 배선 정리도 대략 끝냈네요.


마지막으로 케이스에 배선을 고정만 하면 후면부 작업 완료입니다.



전면부 배선 정리 및 최종테스트 단계를 거쳤고 다음 날 고객님께 수리맨이 직접 배송 및 설치까지 완료해드렸습니다.


중계동컴퓨터수리 다녀와서 생각치 않게 조립컴퓨터까지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