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반구동컴퓨터수리 노트북고장 학성동 GPU수리

by 수리맨 2017. 6. 9.

노트북 고장 증상으로 반구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학성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더운 여름철이면 노트북과 조립컴퓨터 또한 발열로 인하여 매우 힘들어합니다.

 

특히 내부공간이 비좁은 노트북의 경우에는 더더욱 발열로 인한 이상 증상이 나타나곤 하는데요.

 

노트북 쿨러 등을 이용하여 노트북 발열을 대비하시면 수명도 길어지고 일석이조 이겠지요?ㅎㅎ

 

노트북과 컴퓨터 관련 궁금하신 점은 학성동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으로 연락주세요!

 

유니온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학성동컴퓨터수리 : 반구동컴퓨터수리-반구정**길** 노트북 GPU 수리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노트북으로 동영상 재생 시 문제가 생겨 유니온컴 반구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지나가는 길에 인근 지역을 지나칠 일이 있어 신속히 반구동 반구정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동영상만 재생하면 셧다운 증상이 나타나는 노트북이었으므로 GPU 또는 CPU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고객님께 양해드리고 사무실 입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현장수리가 대부분인 데스크탑 PC와 달리 노트북은 사무실 입고 수리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키보드를 포함한 노트북 상판을 제거한 후 본격적인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노트북 메인보드 점검 결과 GPU에 일부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GPU 부품의 간단 수리가 이루어졌습니다.

 

 

GPU 뿐만 아니라 CPU의 일부 점검 밑 수리 또한 진행되었네요.

 

메인보드 수리는 고가의 장비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만, 손으로 가능한 작업은 대부분 손으로 이루어집니다.

 

작업 마무리 후 노트북 재조립 작업만 남았네요.

 

무엇보다도 동영상 재생 및 간단한 게임 플레이 테스트해서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노트북 액정과 HDD 및 기타 부품에는 문제가 없었고 쿨러 부분의 먼지 또한 제거해드렸습니다.

 

동영상 재생 시 문제 없음 또한 확인되었고 다음 날 고객님께서 직접 내방하셔서 노트북 찾아가시면서 반구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학산동, 옥교동, 성남동, 교동, 유곡동 컴퓨터수리 전문 유니온컴은 당일수리 및 당일접수가 원칙입니다.

 

신뢰받는 유니온컴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