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하계동노트북수리 해외제품 OS설치

by 수리맨 2017. 7. 17.

해외제품 노트북의 OS설치 작업으로 하계동노트북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점입니다.


미국이나 중국 등에서 구매하신 해외구매노트북의 경우 각종 드라이버 파일을 국내 사이트에서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구매하신 국가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일일히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마이스터컴에서는 해외구매노트북의 OS설치 등을 신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이스터컴 노트북출장수리지역 > 노원구노트북수리 : 하계동노트북수리-공릉로**바길** 해외구매노트북 OS설치 등 (1726)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중국에서 구매하신 삼성노트북에 문제가 있어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하계동 공릉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중국에서 구매하신 삼성노트북 Q470C 입니다.


기존에 세팅되어 있었던 윈도우8 사용에 문제가 있어 노트북 운영체제의 다운그레이드를 요청하셨습니다.


하지만 점검 중 CPU 발열 등의 증상이 있어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사무실 입고 작업하였네요.




HDD의 파티션이 여러 개로 나뉘어 져 있었드나 관리에 비효율적이라고 판단하여 고객님께 설명드린 후 두개의 파티션으로 조정해드렸습니다.


노트북 CPU 발열 증상은 팬 청소로 간단히 해결되었네요.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OS로 다운그레이드 중인 모습입니다.




삼성노트북의 윈도우 다운그레이드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고객님께서 중국 체류 시 사용하던 몇 가지 유틸리티가 있어 기존에 사용하시던 세팅과 유사하게 구성하여 다음 날 다시 재 방문드려 노트북 전해드렸습니다.


나중에 조립컴퓨터 구매하실 때 다시한번 연락주신다고 말씀하시면서 하계동노트북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