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문현동컴퓨터수리 남구 데스크탑보드교체

by 수리맨 2017. 8. 18.

데스크탑 보드교체로 문현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남구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입니다.

 

파워서플라이나 메인보드 교체 시 생각보다 비용 부담이 커져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니온컴에서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남구컴퓨터수리 : 문현동컴퓨터수리-고동골로**번길** 데스크탑 조립컴퓨터의 메인보드 교체 건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메인보드 교체 가격을 문의주시면서 유니온컴 문현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일단 대략 설명 마친 다음에 신속히 남구 문현동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컴퓨터 조립 작업에 많이 쓰이는 케이스와 각종 부품입니다.

 

h110m 보드가 사용된 것으로 보아 최근에 조립된 pc임을 알 수 있는데요.

 

 

고객님 말씀대로 메인보드 쇼트로 인하여 컴퓨터 전원조차 켜지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사무실 입고하여 dgs 보드가 아닌 hdv 보드로 교체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우측의 h110m-hdv 보드로 교체하기 전에 찍어두었네요.ㅎㅎ

 

새 메인보드 장착 중인 모습입니다.

 

여담이지만 새로운 부품이 자주, 그리고 빨리 생산되다 보니 얼마 전에 생산되었던 부품들도 생각보다 빨리 단종되는 것 같아 기분이 묘합니다.

 

제가 자주 사용했던 하스웰 메인보드가 최근 단종되었다는 사실에 가슴이 아파오더군요.

 

이 데스크탑보드는 스카이레이크와 카비레이크에 모두 쓰이는 메인보드이니 조금 더 오랫동안 생산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제 전원 및 윈도우 부팅 모두 정상 확인되었습니다.

 

다음날 직접 방문드려 세팅해드리면서 부산 남구 문현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