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하단동노트북수리 괴정동 컴퓨터SSD교체

by 수리맨 2017. 11. 6.

데탑 SSD 교체작업으로 괴정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사하구에 위치한 괴정동과 하단동 노트북수리 전문 유니온컴입니다.


이제 120기가 SSD와 더불어 250기가 이상의 용량을 가진 SSD가 서서히 대중화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노트북이던 데스크탑 조립컴퓨터이건 SSD만 설치하면 매우 빠른 속도를 경험하실 수 있기 때문에 SSD교체 설치를 요청하시는 분들도 정말 늘었구요.


컴퓨터와 노트북의 SSD 교체 설치는 유니온컴으로 바로 연락주세요!


유니온컴 조립컴퓨터 수리내역 > 하단동노트북수리 : 괴정동컴퓨터수리-회화나무길** 컴퓨터의 SSD교체작업


이번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사용 중인 조립컴퓨터에 SSD 설치하시는 것을 요청하셨는데요.


혹시 다른 문제도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사하구에 위치한 유니온컴 괴정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셔서 점검까지 요청하셨습니다.


약속드린 시간에 맞게 사하구 괴정동 회화나무길 고객님 댁으로 방문드려 간단히 컴퓨터점검 후 사무실 입고하여 교체수리 작업하게 되었네요.



새로 교체하기로 고객님께서 선택해주신 120기가 SSD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SSD에 문제가 생겨 새 SSD로 교체하게 되었네요.



2009년에서 2010년 사이에 구매하셨을 것이라 추측되는 소켓1156 CPU와 보드입니다.


오래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SSD만 달면 쌩쌩 날아다니지요.ㅎㅎ


하지만 다른 부품에 문제가 있다면 SSD가 무쓸모지요.ㄷㄷ



따라서 SSD 교체 전에 다른 부품에 문제가 있는지 하나하나 점검을 하여 나머지 부품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한 후, 본격적으로 기존 SSD를 탈거하고 새 SSD를 교체하였습니다.


데이터 저장공간으로 사용 중인 HDD는 큰 이상이 없어 다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가 장착된 제품이어서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하단동 괴정동 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으로 연락주시기로 하고 당분간 조금 더 사용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SSD에 OS설치작업을 마지막으로 작업 마쳤네요.


하단동노트북수리 및 괴정동컴퓨터수리는 사하구 대표 AS전문 유니온컴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즉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