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수유동컴퓨터수리 번동 부품파손점검

by 수리맨 2017. 12. 19.

수유동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의 부품파손점검 관련하여 998번째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유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입니다.


멀쩡하게 잘 사용하던 pc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다보면 가끔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사정이 생겨 pc정비가 필요한 경우 즉시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세요!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 출장수리지역 > 수유동컴퓨터수리 : 번동컴퓨터수리-번동주공1단지 105동 ***호 부품파손점검 (1794_1795)


이번 고객님께서는 아드님께서 군 전역하기 전에 사용하지 않던 pc를 점검받고 싶다고 말씀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번동컴퓨터수리점으로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강북구 번동 주공1단지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방문드려 보니 총 2대의 컴퓨터가 있었는데요.


첫번째 컴퓨터는 군 전역 전까지 아드님이 자주 사용하시던 컴퓨터라고 하여 곧바로 점검 들어갔습니다.




일단 부팅안되는 증상이 있었는데요.


내부 점검 결과 하드디스크에 연결된 sata 케이블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sata케이블 끝 부분이 부러져 있었네요.


위와 같은 상태로 인하여 os부팅이 안되고 있었던 듯 하여 즉시 케이블 교체 진행하였습니다.



끝이 구부러진 형태의 sata 케이블을 사용하여 선정리가 조금 더 용이했고 특히 외부에서 눌려 다시 끝 부분이 부러지는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이후 다시 부팅확인은 하였으나 악성코드 및 컴퓨터바이러스 증상이 있어 고객님 요청에 의해 운영체제 재설치해드리면서 번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



수유동과 번동의 컴퓨터 및 노트북 수리 문의는 언제든지 마이스터컴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