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안암동4가 컴퓨터수리 부팅오류메세지

by 수리맨 2018. 1. 18.

안암동4가 컴퓨터수리로 부팅 시 특정 메세지가 발생되는 증상에 대한 1005번째 작업내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안암동1가, 안암동2가, 안암동3가, 안암동4가 컴퓨터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입니다.


컴퓨터가 부팅될 때 간혹 부팅오류메세지를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여러가지 다양한 메세지를 보여주게 되는 경우가 많아 갑자기 당황하게 되는데요.


안암동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에서는 부팅오류메세지의 원인을 파악하여 말끔히 해결해드립니다.



마이스터컴 조립컴퓨터출장수리지역 > 안암동1가 / 안암동2가 / 안암동3가 / 안암동4가 컴퓨터수리 : 안암로*가길** 부팅오류메세지 증상 및 os업그레이드 작업 (1802)


이번 고객님께서는 부팅 중 재부팅이 반복되면서 모니터 상에 특정 오류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에 관하여 전화상담으로 질문해주시면서 마이스터컴 안암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신속히 성북구 안암동4가 안암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고객님 요청에 의하여 메인보드를 비롯한 케이스 내부 점검부터 실시하였습니다.


최근에 먼지 제거를 직접 하셨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나름 깔끔하게 컴퓨터 내부 먼지 제거하셨네요.ㅎㅎ


모니터 상에 나타나는 오류 메세지는 부팅할 때마다 메인보드 바이오스가 초기화되고 있다는 뜻이었는데요.



이런 경우, 위와 같이 수은전지만 교체하여 바로 해결 가능합니다.ㅎㅎ


간혹 수은전지를 교체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류메세지가 지속될 시에는 메인보드 자체 고장으로 판단한 후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수은 전지를 교체한 후 고객님의 다른 요청이셨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하드디스크 파티션 초기화 및 os업그레이드 작업을 마쳤습니다.


당분간 윈도우 업데이트 하셔도 문제 없도록 조치해드리면서 안암동4가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안암동4가를 포함한 안암동1가와 안암동2가, 안암동3가 지역의 컴퓨터 및 노트북 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마이스터컴은 고객님이 연락주시면 즉시 현장에서 조치해드리는 신속한 서비스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