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동작구에어컨설치 매립배관시공기

by 수리맨 2018. 4. 5.
동작구에어컨설치 매립배관시공기

 

동작구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의 매립배관시공기입니다.

 

 

비가 오고나서 어제부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나 이때가 바로 올 한해의 더위를 책임져 줄 동작구에어컨설치의 적기이지요.ㅎㅎ

 

어제도 견적보러가랴 이전 및 설치 작업가랴 많이 바빴네요.

 

이번에는 매립배관 시공과 관련된 동작구지역 아파트 에어컨설치 시공기입니다.

 

먼저 에어컨 상태를 간단히 점검하고 작업 시작합니다.

 

양호한 에어컨 상태와 달리 외부 현장 상태는 썩 좋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에어컨설치 기사님들이 꺼리는 작업 현장이지요.

 

사진만 보아도 매우 위험한 외부 작업이 예상..

 

고객님께서 집에 있는 오래된 에어컨을 철거한 뒤에 신형으로 바꾸고 기존에 철거한 에어컨을 사무실로 이전하여 설치하시기를 원하셨는데요.

 

벽걸이 매립배관입니다.

 

보통의 경우 저 매립위치를 예쁘게 가려 설치하지만 이곳 아파트는 매립배관 위치가 너무 낮아 매립위치를 가리기 어렵습니다.

 

저 위치를 가리고 설치를 하면 에어컨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거든요.ㅜ.ㅜ

 

동작구에어컨설치로 숙련된 기술 노하우를 가진 클린에어시스템은 모든 작업을 깔끔하고 완벽하게 진행합니다.

 

10층 현장에서 함께 일하시는 저희 동료 기사님께서 작업하시고 계신 모습입니다.

 

원래 제가 작업한다고 말씀드렸는데 기사님께서 대신 수고를 덜어주셨네요.

 

많은 기사님들이 벽걸이에어컨 매립작업은 손이 많이 가서 망설이는 작업이지요.

 

매우 위험한 작업이지만 동료기사님께서 초집중모드로 위험 작업을 마무리해주셔서 깔끔히 작업할 수 있는 바탕이 완료되었네요.

 

위험한 난간 작업은 위험수당이 추가되지만 막상 작업하시는 것을 보시면 다들 이해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몇몇 아파트는 에어컨설치자의 안전을 전혀 배려하지 않은 아파트 설계가 되어 있어 몇몇 기사님들은 이런 위험한 현장을 외면하기도 합니다.

 

외부작업에서 지쳐 스탠드에어컨 설치 작업 내역을 사진으로 많이 기록해놓지는 못했네요.

 

일단 이렇게 스탠드에어컨설치를 마쳤구요.

 

벽걸이에어컨도 위 사진처럼 마무리하고 냉매가스 충전하여 고객님과 함께 시운전하였네요.

 

다음 작업 일정이 있어 바쁘게 작업하다보면 위험한 현장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더 최대한 꼼꼼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자,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옵니다.

 

여름이 되면 너무 바빠지기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도 미리 해놓아야지요.ㅎㅎ

 

한 여름에 설치하여 웃돈 들이지 마시고 미리미리 대비하셔서 비용도 아끼시고 확실한 기술력으로 준비한 동작구에어컨설치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