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클린에어시스템

의정부에어컨설치 LG휘쎈 작업기

by 수리맨 2018. 5. 10.

의정부에어컨설치 LG휘쎈 작업기입니다





의정부에어컨설치의 최고 전문가가 있습니다.


바로 클린에어시스템입니다.


요즘 밤늦게까지 시공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이른 아침 똑같은 일상으로 로봇처럼 움직이네요 ㅠㅠ


의정부에 위치하며 의정부를 중심으로 시공을 하지만 여기저기서 시공요청으로 벌써부터 일정이 너무 많이 밀립니다.


3월말부터 지금까지 하루도 못쉬었네요.





이번 포스팅은 사진을 보시면 아실지 모르겠지만....종로의 체부동입니다.


주택을 사무실로 개조하시면서 천정형 LG휘쎈 냉난방기 작업을 의뢰하셨습니다.


지인께서 저에게 시공을 맡기시고 소개로 의정부에어컨설치 클린에어시스템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저희는 재구매율로 승부합니다.


절대 고객님들께 터무니 없는 금액으로 견적 내지 않습니다.






소개건들은 저희도 약간 부담이 되긴 합니다.


왜냐하면 소개시켜주신 고객님께 누가 되지 않도록 설치를 더 신경써야하기 때문이죠.


일단 견적 금액도 타 견적 비교해서 저렴하고 설치도 잘한다고 하셔서 고객님께서 5월 3일부터 공사기간을 주셨습니다.


하루에 끝냈으면 했지만 의정부에어컨설치 및 수리 전문 클린에어시스템은 공사를 빠르게 하는게 아니라 완벽하고 이쁘게 하는게 추구하는 에어컨설치의 기본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관 좀 보세요.


LG 감리기사님도 입이 벌어지게 아주 이쁘게 설치했네요.






실외기는 앞집 주민께서 창문에서 북한산 그리고 그밖에 종로를 둘러싼 (산이름이... 생각이.....;;) 산의 경치를 가린다 하셔서 쎈스있게 한대는 옆으로 빼서 설치를 했어요.





이정도는 주민과의 마찰을 최소화 시켜야 에어컨전문가죠..!!!


어렵다는 시스템에어컨도 이렇게 이쁘게 설치 시공을 하는데 가정용은 어떨까요?? 안봐도 아시겠죠??





의정부에어컨설치 전문점 클린에어시스템을 찾아주세요.


친절한 상담부터 완벽한 시공 마무리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블로그를 쓰다보니 하루가 넘어갔네요.





내일도 바쁜 하루가 예상됩니다.


거의 일주일씩 일이 밀린 상태네요.


여름되기전에 의정부에어컨설치는 클린에어시스템에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