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행당동컴퓨터수리 자주멈추는 문제해결

by 수리맨 2018. 5. 21.
행당동컴퓨터수리 자주멈추는 문제해결

 

자주멈추는 pc문제의 해결을 위해 행당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행당동 컴퓨터 노트북수리 전문 마이스터컴입니다.

 

데스크탑 pc의 경우 종종 멈추거나 꺼지는 증상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직접 방문드려 점검하다 보면 책상 위에 pc가 위치되어 있는 경우보다는 책상 아래에 pc가 위치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런 경우 의자, 청소기, 발 등으로 건드려지게 된 pc는 외부 충격으로 이상증상이 발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책상 위로 pc를 올려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곤 합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행당동노트북수리 : 행당동컴퓨터수리-서울숲푸르지오아파트 108동 ***호 조립컴퓨터의 자주멈추는 문제 해결 (1834)

 

이번 고객님께서는 컴퓨터가 자주 꺼지고 멈추며 사용 중에도 블루스크린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마이스터컴 행당동컴퓨터수리점으로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신속히 행당동 서울숲푸르지오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는데요.

 

케이스를 열어놓은 채 PC를 사용중이신 고객님이셨는데요.

 

뜨거운 발열로 인하여 컴퓨터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닐까 하여 케이스를 열어놓고 쓰셨다고 합니다만 CPU와 GPU 등 발열은 딱히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두어서 오히려 많은 먼지가 쌓여가고 있어 즉시 먼지 제거작업을 해드렸네요.

 

PC가 자주 멈추는 경우 DIMM 슬롯 및 VGA 슬롯 등을 하나하나 점검해봐야 하기에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차근차근 점검했습니다.

 

수리맨이 방문드렸을 때는 마침 잘 작동되고 있었으나 점검 도중 한차례 블루스크린 증상이 나나탔고 바로 원인 파악에 들어갔네요.

 

미세한 충격에 의해 메모리가 조금만 잘못 장착되어도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됩니다.

 

따라서 탈거 후 메모리를 정확하게 다시 장착해드렸네요.

 

하드디스크 검사에서는 악성코드 및 컴퓨터바이러스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하드디스크 초기화 및 포맷과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을 실시하였고 이후 고객님께서 즐겨 하시는 총쏘는 게임 세팅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며칠 간 사용하면서 이상 증상이 또다시 나타나는지 해보고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여 여기까지만 작업 마친 후 사무실로 돌아왔네요.ㅎㅎ

 

마이스터컴은 성동구 지역 이외의 강북, 노원, 도봉, 성북, 중랑 전역의 컴퓨터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즉시, 그리고 예약 수리는 적어도 하루 전에는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