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응봉동 컴퓨터수리 성동구 조립pc와 노트북 AS모음

by 수리맨 2019. 9. 19.
응봉동 컴퓨터수리 성동구 조립pc와 노트북 AS모음

 

며칠 전에 있었던 응봉동 컴퓨터수리 작업 내역을 정리해 보았네요.

 

응봉동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입니다.

 

이번 주에서 있었던 노트북 컴퓨터수리 내역을 정리해 보았어요.

 

우선 성동구 응봉동 금호현대아파트 102동 *** 연락주신 곳으로 방문드렸던 컴퓨터수리 작업 내역인데요.

현장 점검 결과 메인보드 교체가 필수인 상황이었습니다.

 

양해를 구한 뒤에 사무실 입고하여 메인보드 교체 작업 진행하였네요.

 

메인보드 교체 작업은 작업의 특성 상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경우 보다 사무실에 입고하여 작업 후 최소 3시간 이상 테스트하여 마무리하는 것이 오류 없이 확실히 작업 완료됩니다.

 

고장 증상이 있는 메인보드의 CPU와 쿨러, 램 등을 상태 양호한 중고 메인보드에 옮겨 장착한 후 다시 한번 제품 테슽츠 중인 모습입니다.

 

곧이어 기존 PC케이스에 장착하여 기존 파워서플라이와 그래픽카드 등을 연결하여 윈도우 부팅을 테스트하는 장면입니다.

 

무엇보다도 하드디스크의 D드라이브 데이터는 삭제되면 안된다고 응봉동컴퓨터수리 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신신당부 해주셨는데요.

 

D드라이브 데이터는 삭제 없이 작업 완료되오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렸네요.

 

깜빡하고 CD롬을 미 장착하여 테스트하였네요.

 

CD롬을 다시 장착하여 간단히 테스트하였고 특별히 문제 없다고 판단하여 선정리 작업으로 GO!

 

간단히 선 정리해드렸고 무엇보다도 각종 쿨러 및 팬에 케이블이 얽히지 않도록 작업하였습니다.

 

케이스 내부 공간이 넓어 각종 케이블을 깨끗하게 케이스 후면부로 넘기면 되겠지만 그러히지 못한 상황이라 여기까지만 선정리 진행하였네요.

 

다음 날 다시 응봉동 고객님께 방문드려 컴퓨터수리 완료해드렸구요.

 

이번에는 다른 분께서 의뢰해주신 에이서 노트북의 점검 및 수리 작업인데요.

 

노트북 속도가 느린 것이 가장 큰 불만이셨습니다.

 

해답은 바로 노트북의 SSD 장착이지요.

 

SSD를 ACER 노트북에 장착하여 속도 문제는 바로 해결하였네요.

 

이번에는 이번 주 응봉동 작업의 마지막 컴퓨터수리 작업입니다.

 

델 노트북의 비번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연락주신 경우였는데요.

 

이런 경우 저희 마이스터컴 응봉동컴퓨터수리점에서는 노트북 패스워드 초기화 작업으로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경우와 새 계정을 만든 후 기존 계정으로 접근하여 데이터를 옮겨 오는 경우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경우는 노트북 패스워드 초기화 작업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여서 델 노트북 비밀번호 기억 안나는 문제를 비교적 간단히 해결할 수 있었네요.

 

궁금하신 점은 즉시 연락 주시고 편하게 데스크탑PC와 노트북 수리를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