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성북구_돈암동컴퓨터수리 전원고장 포맷

by 수리맨 2015. 9. 3.

돈암동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의 전원고장 증상 및 포맷과 관련된 수리내역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성북구컴퓨터수리 : 돈암동컴퓨터수리-한신아파트 105동 xxxx호 전원고장증상으로 인한 메인보드수리 및 포맷 등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조립컴퓨터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는 말씀을 해 주시며 성북구컴퓨터수리점 마이스터컴으로 컴퓨터출장수리 서비스를 신청해 주셨네요.ㅎㅎ

 

일단, 신속하게 성북구 돈암동 한신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하여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는데요..

 

 

 

조립컴퓨터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이 있었으나 점검해본 결과, 이번 증상의 원인은 파워서플라이가 아닌 메인보드 고장증상이었네요.

 

고객님께서도 파워 교체를 생각하고 있었으나 의외로 간단한 메인보드수리로 끝나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씀해주셨구요.^^

 

 

 

이후, 컴퓨터전원이 정상으로 켜지고 윈도우 부팅 또한 정상적으로 뜨는 듯 보였으나 운영체제 부팅 후 컴퓨터바이러스와 멜웨어가 다량 발견되었습니다.

 

결국 고객님 요청에 따라 하드디스크 포맷 및 운영체제 재설치를 하고 나서야 컴퓨터 및 인터넷의 모든 기능이 정상 작동되었네요.

 

그동안 인터넷 신호가 자꾸 끊기는 증상이 있다고 말씀하셨으나 이 또한 컴퓨터바이러스 증상이 원인이었을 것이라고 말씀드린 후 마지막으로 인터넷 속도까지 기존보다 빨라졌다고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셨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을 통한 고객님pc의 지속적 관리를 약속드리면서 돈암동컴퓨터수리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성북구컴퓨터수리 마이스터컴은 힘들게 찾아오실 필요 없이 연락주시면 바로 방문드려 컴퓨터 및 노트북을 점검해드립니다.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