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 삼성노트북점검

by 수리맨 2016. 4. 29.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 삼성노트북점검

 

노원구컴퓨터수리센터 마이스터컴의 삼성노트북점검 내역입니다.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상계동컴퓨터수리-보람아파트 204동 xxx호 삼성노트북 설치 등 (1507)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통하여 지인에게서 받은 노트북의 초기화 및 유틸리티 설치 등을 요청하시면서 마이스터컴 상계동컴퓨터수리점으로 출장방문을 요청해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상계동 보람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지인에게서 받으신 삼성노트북을 점검하였는데요. 하드웨어 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응용 소프트웨어가 세팅되어 있어 모두 삭제한 후 순정 os로 설치를 원하셨기에 하드디스크 초기화 및 운영체제 재설치 작업과 각종 드라이버 셋팅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여드렸습니다.

 

총 작업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ㅎㅎ

 

이번에는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다른 방에 있는 데스크탑 조립pc입니다.

 

최근에 구입하신 듯 내부 부품 또한 최신 사양이었네요.

 

스카이레이크 cpu의 조립컴퓨터였으나 윈도우7을 요청하셔서 신속하게 세팅하여 드렸습니다.

 

셋팅 도중 키보드와 마우스가 인식되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마이스터컴 노원구컴퓨터수리점은 문제 없이 작업 진행해드렸네요.^^

 

마지막으로 노트북과 컴퓨터 모두 원격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를 약속드리면서 작업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