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수유동노트북수리 강북구 삼성노트북점검

by 수리맨 2016. 11. 29.

삼성노트북 점검 건으로 수유동노트북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노트북 출장수리지역 > 강북구노트북수리 : 수유동노트북수리-삼각산로xx길xx 삼성노트북점검 (1607)


작년에는 별 것 아닌 작업이었지만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해 주는 일이 있었습니다.


연락주신 고객님께서는 통화 연결되자마자 삼성노트북 점검을 요청하시면서 강북구노트북수리센터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셨는데요.


뭔가 조금 화가 나 있으신 목소리여서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하는 생각으로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강북구 수유동 삼각산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 및 노트북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삼성노트북에 문제가 있어 2~3차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셨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제어판 항목에서 하드디스크의 파티션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 설정 창에 대한 문제를 가지고 고객님과 서비스센터 직원분께서 옥신각신(?)을 하신 듯 보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느려진 노트북에 ssd를 설치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ssd를 설치하셨고 이후 파티션 설정이 잘못되었다고 항의하셨고 센터 직원분께서 이에 대한 설명을 하였으나 뭔가 커뮤니케이션이 잘못 이루어진 듯 했네요.





기존 서비스센터 직원분이 절대로 잘못 한 작업이 없었습니다만 의사소통이 정상적으로 안되다 보니 고객님은 이미 마음이 상해 있었던 상태였고요.


고객님께서 노트북에 ssd를 설치하신 서비스센터 직원분을 전화로 연결하여 저에게도 바꿔주셨다는...ㅠ.ㅜ


제가 한 일은 아무것도 없었네요.


다만 직원분께서 조치한 내역을 다시 고객님께서 이해하실 수 있도록 조목조목 안내해드린 것 밖에는요.ㅎㅎ;;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똑같은 서비스를 해드려도 작업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면 고객님들은 오해 아닌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윈도우 파티션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고 삼성노트북 점검을 하면서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세팅해드리면서 강북구 수유동 노트북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값는다..라는 말이 있지요.

대화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닳는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