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하계동컴퓨터수리 노시그널증상

by 수리맨 2017. 4. 10.

모니터의 노시그널 증상으로 하계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하계동컴퓨터수리-공릉로**다길**-* 노시그널 증상 (1676)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컴퓨터 본체의 전원은 켜졌으나 아무런 정보도 확인할 수 없다고 말씀하시면서 마이스터컴 하계동컴퓨터수리점으로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하계동 공릉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모니터의 노시그널 증상은 pc본체의 문제일 수도, 모니터 자체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모니터 점검 결과 이상없음이 확인되어 곧바로 조립컴퓨터 본체 내부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그래픽카드부터 점검해보았는데요, 이상 없었네요.ㅎㅎ



그 다음부터 dimm슬롯 점검을 하였고 신속하게 조치해드렸습니다.


슬롯 중 하나가 문제있었네요.


또한 메인보드 바이오스에 문제가 있어 바이오스 초기화까지 진행해드렸습니다.




모니터의 노시그널 증상 해결 후 모니터 출력 중의 화면입니다.


cmos checksum bad 증상이 나타났네요.


메인보드 전지가 다 된 경우와 바이오스 초기화 등이 원인인데요.


이것 또한 신속히 조치해드렸네요.^^


조금 더 사용하시다가 적적한 시기에 업그레이드 또는 신품 조립컴퓨터 구매를 계획하고 계셔서 간략히 설명드리면서 노원구 하계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