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진해컴퓨터수리 CPU수리 자은동 노트북점검

by 수리맨 2017. 4. 21.

조립컴퓨터의 CPU에 문제가 생겨 진해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바로컴 진해컴퓨터수리점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에 좋은 정보가 많아 OS설치 등은 직접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 등의 점검 및 수리는 여전히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진해컴퓨터수리센터 바로컴에서는 고장 증상을 일으키는 컴퓨터와 노트북을 최대한 신속히 수리해드립니다.


바로컴 PC출장수리내역 > 진해컴퓨터수리 : 자은동컴퓨터수리-성원아파트 9동 ***호 CPU수리 및 노트북점검


며칠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직접 PC를 조립하시다가 문제가 나타나 바로컴 진해 자은동 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진해 자은동 성원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시작하였습니다.




CPU를 메인보드에 잘못 장착하셔서 핀의 휘어버리는 등 문제가 발생되었는데요.


이런 경우 한 두개 정도는 현장에서도 가능하나 여러 개의 핀에 문제가 생긴 경우 보다 확실한 작업을 위해 사무실 입고 수리에 들어갑니다.


고객님께 양해드린 뒤 당일 저녁 작업에 들어갔는데요.



다른 수리기사님들도 작업중이어서 피해드리지 않기 위해 신속히 작업 시작하였습니다.




CPU 핀 수리는 상대적으로 신중하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완료된 후 메인보드에 장착하여 테스트 또한 이루어지게 되구요.ㅎㅎ




모든 작업 완료되었고 수리된 CPU를 다음 날 다시 재 방문드려 고객님과 함께 메인보드에 CPU 장착을 진행해드렸습니다.


이후 메인보드 부팅 및 포스트 과정 진입 확인 후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다른 노트북 점검 또한 간단히 마치면서 진해 노트북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운영체제는 직접 세팅하신다고 하여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