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울산데이터복구 외장하드복구전문

by 수리맨 2017. 4. 28.

일체형 외장하드 복구작업으로 울산데이터복구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울산데이터복구 랜섬웨어전문 바로컴입니다.


외장하드디스크는 휴대가 간편하다보니 생각지 않게 떨어뜨리는 등 파손이 쉬운 기기입니다.


외부 충격 등으로 인하여 소중한 자료가 인식되지 않는 순간 맨붕이 오는데요..


이럴때일수록 바로컴으로 차분히 연락주시면 됩니다.^^


바로컴 데이터복구내역 > 울산랜섬웨어복구 : 울산데이터복구-화정동 화진길 엠코타운이스턴베이아파트 113동 ***호 일체형 외장하드 복구진행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외장하드복구를 문의주시면서 바로컴 울산데이터복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맞춰 울산 화정동 화진길 이스턴베이로 방문드려 데이터복구가 가능한지 여부부터 살펴보았습니다.




외장하드 점검 당시 무조건 포맷하라는 메세지만 나오는 상태였습니다.


아마도 배드섹터로 인한 증상이라고 판단하여 고객님께 간략히 설명드린 후 사무실 입고하여 외장하드복구 진행하였습니다.



삼성 제품입니다.


인식이 잘 되지 않고 베드섹터 증상이 나타나고 있었던 제품인데요.



역시 외장하드 내부의 CRC오류가 매우 심했던 상태였네요.


수명이 다했는지 외부충격때문인지 모르겠지만요.


일단 작업 들어갑니다.






배드섹터를 무시한 채 복구작업을 진행하였네요.


일단 폴더는 살아난 듯 보였구요.


이어서 내부 내용물 확인작업!!



내부 사진과 동영상 등이 바로 복원되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ㅎㅎ


깔끔하게 데이터복구될때마다 제가 다 기분이 뿌듯합니다.


다음 날 울산고객님께 외장하드복구된 결과물을 전달해드렸네요.


울산 바로컴은 외장하드복구 및 랜섬웨어 복구까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