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상계동컴퓨터수리 프록시오류증상 노원구 사이트이용에러

by 수리맨 2017. 4. 26.


프록시오류와 사이트이용 에러 증상으로 상계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프록시오류 및 사이트이용에러 증상으로 연락주신 고객님 작업에 관한 리뷰인데요.


인터넷 사용 중 프록시오류가 나타난 경우 일단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점검을 시도해보셔야 합니다.


사이트이용에러는 OS나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 점검이 필요하시구요.


그래도 해결 안되신다면?


마이스터컴으로 연락주세요^^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상계동컴퓨터수리-한글비석로**길** 프록시오류 등 사이트이용에러 (1684)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특정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 마이스터컴 상계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약속드린 시간에 맞춰 노원구 상계동 한글비석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구입하신 지 몇 달 밖에 안된 조립컴퓨터입니다.


랜 설정에 문제가 있어 프록시오류 증상이 나타나고 있었네요.


랜 설정을 수정하여 프록시오류는 어찌하여 해결해드렸는데요.


그래도 사이트 오류 증상으로 정상 접속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고객님께서 며칠 전에 직접 os를 설치하였고 그 이후부터 이런 증상이 나타났다고 말씀하셨네요.



특정 포털사이트 이용시에도 게시판 댓글 창이 이상하게 나타나는 증상이 있어 고객님의 usb로 운영체제를 다시 설치 시도했으나 증상은 동일했습니다.


특정 버전의 os에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가 제대로 호환되지 않는 경우라 판단하여 다른 버전의 운영체제로 재설치하니 프록시오류와 사이트이용에러 증상 모두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 사용 방법 등에 관하여 간단히 설명드리면서 노원구 상계동 컴퓨터수리 작업을 마무리하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