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수리(OlO52459228)

중계본동컴퓨터수리 느려진 pc점검

by 수리맨 2017. 6. 27.

느려진 pc점검으로 중계본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마이스터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원구컴퓨터수리 : 중계본동컴퓨터수리-중계주공7단지 703동 ***호 느려진 pc점검 (1716_17)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느려진 구형컴퓨터가 있는데 수리가 가능할지 점검을 받고 싶다고 말씀하시면서 마이스터컴 중계본동컴퓨터수리점에 문의주셨는데요.


신속히 노원구 중계본동 주공7단지아파트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용하신지 8-9년 정도 되어보이는 컴퓨터입니다.


하드웨어는 큰 이상이 없었으나 전원 켜고나서 케이스 뒷면 쿨러 부분의 소음이 심했습니다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소음이 누그러지는 상태였는데요.


이런 경우 먼지와 뒤섞여 굳어있었던 구리스가 마찰열과 함께 녹으면서 소음이 잦아드는 경우로써 큰 고장은 아닙니다만 원하실 경우 팬 교체 또한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분간 이렇게 사용하신다고 하여 팬교체는 이루어지지 않았네요.



바탕화면에 수많은 단축아이콘들과 하드디스크 용량도 거의 가득 차 있어서 고객님께 말씀드린 후 하드 포맷과 원하시는 구형 os로 운영체제 재설치 후 속도도 많이 빨라졌네요.ㅎㅎ


얼마 전 기가인터넷으로 바꾸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만 랜카드가 기가인터넷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였습니다.


하지만 기가비트 랜카드 설치 보다는 당분간 조금 더 사용하시다가 새 조립컴퓨터를 구매하실 계획이라고 하셔서 중계본동컴퓨터수리 작업은 여기까지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