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팔용동컴퓨터수리 노산동 데탑보드파워교체

by 수리맨 2017. 8. 1.

데탑보드파워교체 건으로 팔용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노산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부득이하게 여러가지 부품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는 경우 비용이 부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산동 / 팔용동 컴퓨터수리점 유니온컴에서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노산동컴퓨터수리 : 팔용동컴퓨터수리-팔용로***번길** 데탑보드파워교체 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메인보드를 비롯한 여러가지 부품의 교체를 문의주시면서 유니온컴 팔용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하셨는데요.


간단히 전화설명드린 후 고객님 말씀대로 어떤 부품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팔용동 팔용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가장 심각한 부위는 파워서플라이였습니다.


현재 고장으로 전원이 켜지지 않고 있었는데요.


파워 뒷부분이 녹아내린 부위가 보이는 것으로 보아 화재의 위험 또한 있었네요.


고객님께서는 메인보드 또한 문제라고 말씀해주셔서 곧바로 보드 점검에 들어갔습니다.



보드 또한 습기로 인한 쇼트 증상이 있었던 듯 합니다.


뒷부분은 먼지로 상당히 오염되어 있었구요.


고객님 요청에 의하여 메인보드와 파워서플라이, 이렇게 두 부품의 교체가 이루어지는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문제가 된 파워를 탈거한 후 새 정격 파워를 장착합니다.


최근 많이 교체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기존의 메인보드를 탈거한 후 새 메인보드를 장착합니다.


파워와 메인보드 모두 일정 시간의 테스트 후 장착해드렸네요.ㅎㅎ





보드와 파워 교체 후 윈도우 부팅 테스트까지 마치면서 팔용동컴퓨터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네요.


다음날 재 방문드려 세팅해드리고 작업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