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력업체모집/경북·경남

대원동컴퓨터수리 사림동 정격파워교체작업

by 수리맨 2017. 8. 2.

정격파워서플라이 교체작업으로 대원동컴퓨터수리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림동컴퓨터수리센터 유니온컴입니다.


중고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구매하신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부품 고장으로 인하여 새 컴퓨터 구매까지 고려하시는 최악의 경우를 심심찮게 목격하곤 합니다.


중고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경우에는 장착된 부품의 상태 등을 꼼꼼히 따져보신 후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니온컴 pc출장수리지역 > 사림동컴퓨터수리 : 대원동컴퓨터수리-대원로**번길** 정격 파워서플라이 교체 작업


얼마 전, 고객님께서는 전화상담으로 컴퓨터 뒷쪽에서 타는 듯한 냄새가 난다고 말씀해주시면서 유니온컴 대원동컴퓨터수리점에 연락주셨는데요.


화재의 가능성도 있는 듯하여 신속히 대원동 대원로 고객님 댁으로 출장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을 시작하였습니다.




몇 달 전에 구입하셨다는 중고 조립컴퓨터입니다.


파워서플라이에 문제가 있어 컴퓨터 전원이 아예 작동되지 않는 상태였네요.


다음 날 컴퓨터 찾아가신다고 하여 사무실 입고 후 정격파워서플라이 교체 작업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우측의 기존 파워와 좌측의 새롭게 장착될 파워서플라이 박스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신 중고컴퓨터라 파워서플라이 또한 비싸지 않은 제품으로 장착하였습니다.




다른 부품에는 특별하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카드 등의 부품은 꼼꼼히 점검하여 새롭게 장착될 파워와의 호환성을 체크하였네요.ㅎㅎ



정격파워를 장착한 다음 다시한번 테스트하였고 전원 또한 정상 작동되었습니다.


윈도우 부팅 테스트만 진행하면 되겠네요.^^



윈도우 또한 정상 부팅 확인되었습니다.


바탕화면을 보니 구매하신 후 많이 사용하지 않으신 pc인가 봅니다.ㅎㅎ


다음 날 내방하신 후 찾아가시면서 대원동컴퓨터수리 작업 마무리되었습니다.